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TILL BY HAND : 2017 SPRING / SUMMER COLLECTION





합리적인 가격과 훌륭한 퀄리티로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TILL BY HAND (스틸바이핸드)의 2017년 봄 / 여름 컬렉션이 입하되었습니다. 브랜드 네이밍에서 느낄 수 있듯 스틸바이핸드의 디렉터 YUSUKE YANAGI (유스케 야나기)는 퀄리티와 장인정신이 스틸바이핸드를 완성시키는 요소들이라고 말합니다. 유스케를 닮은 정돈됨과 단연 돋보이는 품질 덕분에 비지니스 캐쥬얼 웨어로써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격식있는 차림과 캐쥬얼이라는 단어들을 동일선상에서 떠올리기는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스틸바이핸드의 룩북을 보면 이 두 단어들을 머릿 속에 동시에 떠올릴 수 있습니다. 스틸바이핸드의 가장 큰 강점은 입었을 때 결코 헐렁하거나 엉성해보이지 않지만 굉장히 편안하다는 점 입니다. 또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으나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편안한 색감들의 조화와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 그리고 피스 하나 하나에서 느낄 수 있는 품질의 단단함을 결코 단조로움이라고 표현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범람하는 이미지들 속에서 무언가의 '진가'를 느끼기 위해선 그만큼 그것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와 시간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스틸바이핸드의 2017년 봄/여름 컬렉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룩북 뒷 배경을 다른 배경으로 머릿 속에 떠올리며 그 룩의 조화를 상상해보셔도 재밌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스틸바이핸드 (STILL BY HAND)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