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V O GLOBE(랑데뷰 오 글로브)는 Maebuchi Shunsuke(마에부치 슌스케)가 2012년에 브랜드입니다. 디렉터 슌스케는 일본의 유명 편집숍인 SHIPS에서 25년간 근무를 한 이력이 있으며 특히 SHIPS 내에 Le Globe라는 편집숍을 디렉팅 하였습니다. RDV O GLOBE (Rendez-vous o globe)는 불어로 "지구에서 만나자"라는 뜻으로, RDV O GLOBE라는 컬렉션 그리고 편집숍으로써 세계에서 만나고 세계를 담아보자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RDV O GLOBE의 컬렉션은 1900년대 빅토리안 스타일에서 많은 영감을 받아 당시 유럽 귀족들이 입었던 드레시한 워크웨어에 영감을 받아 프렌치한 무드로 선보입니다. 커브 형태가 컬렉션 전체를 아울러 전반적으로 적용이 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자칫 과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막상 입어보면 '알맞은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디렉터 슌스케는 자신이 아메리칸 스타일도 좋아하고 일본 사람으로써 일본 스타일도 컬렉션에 배어 나온다고 말합니다. 자칫 과할 수 있는 여러 요소들의 조합은 RDV O GLOBE만의 디테일과 실루엣을 중점으로 담백하고 멋스럽게 정제되어 다른 스타일과 매칭을 했을 때도 두루두루 잘 어울립니다.


"점점 더 편안한 패션이 좋아졌다. 편안하지만 멋있고 자연스러운 옷이 점점 찾기 힘들어져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디렉터 슌스케는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에게는 어떤 것이 보통의 범주에서 벗어나 보이면 과함으로 바라보는 이분법적인 시선이 팽배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막상 그것을 체험해보면 새로움이 선사하는 또 다른 '좋음'이 기다리는 경우 또한 많은 것 같습니다. 멋스럽지만 결코 과하지 않은 RDV O GLOBE의 2017년 봄/여름 컬렉션을 지금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내점하시어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랑데뷰 오 글로브 (RDV O GLOBE)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신고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