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은 여성 디자이너 Nick Wakeman(닉 웨이크먼)에 의해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닉 웨이크먼은 사업가 아버지와 재봉사 어머니 사이에서 자란 덕분에 사업가적인 능력과 패션 디자인에 있어서 재능을 발휘하게 됩니다. 영국 런던의 The Arts of Chelsea College에서 섬유 디자인을 수학하였고 학사 학위를 받은 후, DIESEL(디젤), MARKS & SPENCER(마크 앤 스펜서)와 같은 남성복 브랜드에서 경력을 쌓았고 이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이끌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을 런칭하게 됩니다.


닉 웨이크먼은 15년간 일본을 여행하며 일본 문화, 건축 및 인테리어에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일본인의 삶에는 일정한 규칙이란게 있었고 이러한 부분에서 많은 영감을 얻게됩니다. 그리하여, 스튜디오 니콜슨의 컬렉션 또한 옷장의 균형을 이루는 구조로 구성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영국에서 브랜드를 런칭하였지만, 그저 영국의 브랜드라는 한계를 짓지 않습니다. 이탈리아, 포르투갈, 일본, 영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숙련된 장인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교류하여 의류를 제작합니다.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그녀는 늘 셔츠와 재킷을 입었고 '여성용'으로 제작된 데님을 한 번도 입지 않았다고 합니다. 좋은 디자인과 좋은 만듦새로 이어진 옷은 궁극적으로 '성'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인생이 모두 매끄럽게 흘러갈 수 없다고 말하는 그녀는 스스로에게 늘 질문을 던지고 끊임없이 고민하며 성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저희는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부터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을 여러분께 처음으로 선보이고자 합니다.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이 가진 가치는 그저 미니멀한 것에 초점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보여주고자 하는 가치가 무엇인지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직접 확인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 2017 A/W 컬렉션 제품들은 모두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스튜디오 니콜슨 (STUDIO NICHOLSON) 

국가 : 영국 (UNITED KINGDOM)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신고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