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PULETTE : 2017 FALL/WINTER COLLECTION




PULETTE(플레뜨)는 GUNJI AN(군지 안) 디렉터가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명은 'PLUS'와 'PALETTE'를 결합하여 만든 단어로 팔레뜨에 물감을 채워나가는 즐거움처럼 옷장을 채워나가려는 마음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군지 안 디렉터는 이런 영향을 '엄마의 옷장'에서 받았다고 합니다. 어머니께서 소중히 보관해왔던 옷을 물려 받았을 때 그 옷에 담긴 어머니의 추억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하면서 말입니다. 그렇게 그녀가 추구하는 키워드는 '포근함' 입니다.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으면서도 다음 세대에 물려줄 수 있는, 클래식한 색감의 트위드 코트나 니트 그리고 실크 스카프와 같은 것들 말이죠.


플레뜨의 옷을 찬찬히 보다 보면 그녀의 말이 무슨 의미인지 이해가 갑니다. 다양하면서도 포근한 색감의 니트, 셔츠의 밸런스, 중성적인 무드의 빈티지 데님. 하나같이 클래식한 면을 가지고 있으며 옷장을 채우기에 부족하지 않은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플레뜨의 컬렉션을 보다 보면, 여성스러운 듯 하나, 매니쉬한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군지 안 디렉터가 저희와의 인터뷰에서 단순히 예뻐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라, 매니쉬한 감성이 들어있을 때 더욱 멋져보인다, 라고 말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그녀는 옷의 배색이나 실루엣, 원단같은 하나, 하나의 요소가 그 옷을 입는 사람의 분위기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그녀는 그러한 요소들이 이루는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집중하고 고민합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PULETTE(플레뜨)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을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합니다. 그녀가 추구하는 감성과 방향성이 무엇인지 조금이나마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컬렉션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플레뜨 (PULETTE)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