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HOTEL 990 : 2017 FALL/WINTER COLLECTION





HOTEL 990(호텔 990)은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전개하는 갤러리 서비스 HUGE BOOTH(휴즈 부스)의 일환으로 NEW BALANCE(뉴발란스), BLANKOF(블랭코브), NEITHERS(네이더스), SLOW STEADY CLUB(슬로우스테디클럽)이 협업하여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호텔990의 첫 번째 컬렉션이 '호텔'과 '여행' 이 두 가지의 테마에 집중하여 만들어졌다면, 이번 호텔990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일상에서 보다 편안하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면에 중점을 두고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저희는 호텔이라는 의미를 다양한 각도로 바라보고자 하였고 단순히 공간적인 것으로 표방되는 호텔이 아니라, 호텔이 가진 목적성을 다시 살펴보고자 하였습니다.


사실, 호텔은 일반적인 맥락에서 살펴보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설명되고는 하나, 실상 호텔에서 투숙하는 사람들의 면면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호텔에 묵는 사람들은 휴가, 비즈니스, 여행 등 다양한 목적으로 굉장히 바삐 움직입니다. 심지어 '쉼'이라는 목적 하에서도 말입니다. 생각해 보면 호텔을 묵는다는 행위 자체는 사람들에게 평소와는 다른 새로운 상황이 주어졌다는 의미이며 사람들의 머릿속에 해야 할 것들로 가득차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목적은 다수의 목적은 아닐 것이며 한두 가지에 몰두해야 할 상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자신이 생각해야 할 상황을 제외하고서는 모든 것을 최소한으로 줄여야 할지도 모릅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HOTEL990(호텔990)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호텔990 컬렉션은 '호텔'이라는 공간적인 의미가 아닌,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습니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한 패커블 기능과 함께 가볍고 움직이는 것에 별다른 제한을 주지 않는 것들로 채워넣었고 제품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 보다는 원단과 기능, 내부 디테일을 통해 실용적이고 착용자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했습니다. 단순히 편안한 옷, 입기 쉬운 옷이 아니라 호텔이라는 목적성에 부합하면서도 무겁지 않게 풀어내고자 하였습니다. HOTEL990(호텔990)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은 2017년 11월 17일 (금)부터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호텔 990 (HOTEL 990)

국가 : 대한민국 (SOUTH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