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TILL BY HAND : 2018 SPRING/SUMMER COLLECTION





STILL BY HAND(스틸 바이 핸드)는 Yusuke Yanagi(유스케 야나기)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일본 도쿄를 거점으로 꾸준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전히 손으로 만든다.' 라는 의미를 가진 스틸 바이 핸드는 인간의 손이 만들어내는 가치를 그들의 방식으로 새롭게 표현하고자 합니다.


야나기 디렉터는 일상의 작은 것에서 영감을 받는다고 합니다. 하늘이나 땅과 같이 우리가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것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심지어 땅에 떨어진 녹슨 못에서 보여지는 색감, 땅과 대조되는 분위기에 감명을 받았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렇게 그는 우리가 살아가는 곳을 다시금 살펴보고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일지를 고민합니다.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기 보다 원래 우리가 가지고 있었던 것을 보다 단단하게 표현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틸 바이 핸드의 컬렉션은 이러한 가치관에 걸맞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피스들로 구성되어 있고 조금이라도 실루엣이 과장되어 있는 피스가 보이지 않습니다. 컬렉션에 사용된 색채 또한 마찬가지로 뉴트럴 컬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피스를 조화롭게 아우릅니다. 밀리터리 복식에서 볼 법한 디테일의 아노락과 캐주얼한 재킷, 세트업 팬츠, 다양한 셔츠와 니트까지. 우리가 가장 많이 입고 보는 것들을 컬렉션 안에서 아무렇지 않게 풀어냈습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이번에도 STILL BY HAND(스틸 바이 핸드)의 컬렉션을 소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와 가장 가까이 있는 것들을 한결같이 그리고 꾸준하게 만들어냅니다. 그래서 그들의 컬렉션은 항상 비슷해 보일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매일 우리가 입고, 보았던 옷을 매번 선보이고 있으니까요. 지난 컬렉션이 그랬고 작년 컬렉션이 그랬듯 말입니다. 그러나, 스틸 바이 핸드란 브랜드 이름과 그 의미를 되새겨보면 비슷한 그 느낌이 한층 다르게 느껴질지 모릅니다. 그들은 지금도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내는, 사람에게 필요한 옷을 만들어내기 위해 무던히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죠. 꾸준하다는 말은 이럴 때 붙여야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STILL BY HAND(스틸 바이 핸드)의 2018년 봄, 여름 컬렉션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스틸 바이 핸드 (STILL BY HAND)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