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COLTESSE : 2018 SPRING/SUMMER COLLECTION



COLTESSE(콜테스)는 2012년,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디렉터 Florent Biardo(플로랑 비아도)에 의해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콜테스란 브랜드 네임은 천재 극작가로 유명세를 떨쳤지만, 41세라는 젊은나이로 요절한 Bernard-Marie Koltès(베르나르마리 콜테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 콜테스는 베르나르마리 콜테스에게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렉터 플로랑 비아도 또한, "그가 우리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히 설명할 순 없지만, 그가 영감의 원천임은 분명합니다." 라고 말하며 플로링 비아도가 콜테스를 이끌어가는 것에 있어서, 미치는 베르나르마리 콜테스의 영향력을 부인하지 않습니다. 베르나르마리 콜테스는 극작을 하는 것에 있어 창조적인 시각을 가졌다는 평을 받을 만큼 새로운 관점으로 극을 이끌었습니다. 그렇게, 플로링 비아도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시선으로 '옷'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콜테스가 옷을 제작하는 것에 있어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뛰어난 원단을 기반으로 한 원초적이고 미니멀한 실루엣입니다. 이탈리아와 일본을 넘나드는 것도 그러한 이유로서, 뛰어난 원단을 편직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가장 미니멀한 실루엣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추구하는 미니멀은 그저 깔끔한 것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진 미니멀한 관점은 '깔끔'이라는 요소가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하나의 옷이 '작품으로서 가치를 지속하는 것'을 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자연적인 소재로 제작한, 와일드한 원단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그려내는데, 그것 또한 그러한 이유에서 오는 부분입니다. 다시 말해, 미니멀이란 가치 아래 상이한 두 가지의 요소를 조합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표현하는 것이 콜테스가 바라는 목적입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COLTESSE(콜테스)의 2018 봄/여름 컬렉션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들이 지향하는 미니멀은 보이는 것 안에 숨어있는 '신선함'입니다. 더 이상 뺄 것이 없을 때, 가장 명료하고 분명해지는 것처럼, 깔끔한 컬렉션 안에 그들이 무엇을 표현하고자 했는지 직접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콜테스의 제품들은 모두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콜테쓰 (COLTESSE)

국가 : 프랑스 (FRANCE)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