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ITEMS 001

SECTION : FEATURES   2016.08.07 17:43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가 새롭게 선보이게 된 '위클리아이템 (이하 WEEKLY ITEMS)'은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제안하는 주간 추천 아이템으로 매주 다른 주제 또는 시즌 및 이야기를 가지고 각각의 아이템을 선정하여 선보이게 되는 소소한 프로젝트입니다.

 

매주 다르게 선정되는 WEEKLY ITEMS을 구매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릴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번 첫번째 위클리 아이템의 선정 이유 및 각각의 아이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극심한 폭염이였던 1994년 여름에 버금간다고 많이 회자되는 요즘인데요.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에 따라서 저희가 준비한 첫번째 주제는 'BLUE' 입니다. 바다, 하늘 등의 푸르름이 연상되기도 하고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주는 색상이 바로 파란색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여름인만큼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보이는 블루계열의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BLANKOF : PBS 05 22IN APRON BAG (NAVY)

 

목수들의 작업용 앞치마의 수납공간을 보고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블랭코브(BLANKOF)의 에이프런 백입니다. 더운 여름에는 사실 백팩이나 크로스백과 같은 가방은 메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힘이 듭니다. 에이프런백은 기본적인 토트 형식으로 들고 다니는 가방이기 때문에 신체와의 접촉되는 부분이 없어 보다 쾌적하게 메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가방 안에 내장되어 있는 숄더스트랩을 부착하시면 숄더 및 크로스백으로도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짙은 네이비 색상으로 다양한 룩에 조화롭게 매치하실 수 있습니다.

 


2. MAILLOT : SUNSET LINEN WORK SHIRT (WHITE)


린넨 100%로, 오로지 린넨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마이요(MAILLOT)의 선셋 린넨 워크 셔츠입니다. 다소 올드해보일 수 있는 린넨을 보다 실용적이고 귀여운 느낌으로 풀어내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여름용 셔츠입니다. 린넨으로 만들어진만큼 통기성이 우수해 무더운 여름 땀의 흡수 및 배출에 용이하며, 쉽게 오염이 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둥근 카라와 밑단이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며 린넨 특유의 자연스러운 구김마저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침이 있으니 싫으신 분들은 셔츠 안에 이너를 같이 입은 후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3. HERITAGE FLOSS : PIQUE MOC-NECK T-SHIRT (WHITE)

일반적인 피케 티셔츠를 탈피하여 목 넥 형태를 차용한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의 피케 목 넥 티셔츠입니다. 크루넥보다는 높고 터틀넥보다는 낮은 중간 형태의 네크라인으로 남성분들도 큰 불편함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툼하게 짠 원단으로 조직 사이사이에 미세하게 꿇린 구멍으로 통풍이 잘 되는 것이 특징인 피케(PIQUE)원단으로 만들어져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레글런 타입으로 활동량이 많은 여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기본적인 흰 색으로 여름철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에 유용합니다.


 

4. SUICOKE : KISEE-V (GREY)

무더운 여름에는 아무래도 답답한 운동화보다는 가볍고 편한 샌들을 많이 신게 됩니다. 수이코크(SUICOKE)의 KISEE-V 역시 무더운 여름,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한 여름 샌들입니다. 발등에 있는 두 개의 스트랩으로 발볼에 따라 각각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발목에 위치한 스트랩 또한 개개인에 맞도록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 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VIBRAM 고무솔로 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내구성과 접지력을 갖춘 비브람솔은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여름철 비가 올 때에도 미끄러지지 않기 때문에 장마철, 또는 바다, 계곡 등 다양한 피서지에서 신기에도 매우 적합한 신발입니다.

 

 

 

5. MAILLOT : INDIGO CORD STRIPE EASY SHORTS (INDIGO)


인디고 염색이 된 면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마이요(MAILLOT)의 INDIGO CORD STRIPE EASY SHORT입니다.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지루하지 않고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 짧지 않은 길이와 넉넉하고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여름철 착용하기에 좋은 쇼츠입니다. 허리에는 밴딩 및 조임끈이 삽입되어 있어 벨트 없이도 허리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여름철 긴 데님팬츠는 답답하고 더워서 입기 힘들 때, 데님팬츠 대용으로도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두껍지 않은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다크한 블루 색상으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6. BLANKOF : HCC M4 59C JACQUARD BUCKET HAT (NAVY)


여름철에 모자란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햇빛 및 자외선 차단을 위한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한 일석이조의 아이템같습니다. 블랭코브(BLANKOF)의 JACQUARD BUCKET HAT은 카모플라쥬 패턴의 버킷햇으로 단조로워지기 쉬운 여름철 룩에 모자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캐쥬얼한 룩 등 다양한 착장에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모자의 깊이가 다소 깊고 뒷챙보다 앞챙이 좀 더 넓기 때문에 햇빛 차단에 용이합니다. 또한, 뒷챙이 짧기 때문에 목을 젖히거나 고개를 돌리는 등 다양한 움직임에도 불편하지 않아 활동성 역시 높였습니다. 뒤쪽에는 후크가 달려 있어 걸어서 보관할 수 있으며, 접어서 가방이나 주머니 등에 수납하여 가지고 다니시면서 필요한 때에민 착용할 수도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7. PULETTE : HIGH NECK SHIRT (BLUE)


LYOCELL(리오셀) 100%로 만들어진 PULETTE의 HIGH NECK SHIRT입니다. 리오셀은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즈로 만든 신소재 섬유로 실크에 버금가는 부드러운 촉감과 면보다 뛰어난 흡습성 및 폴리에스테르에 버금가는 강한 내구성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도 안감 역시 리오셀로 덧대어져 있어 땀의 흡수와 배출에 용이하여 무더운 여름 쾌적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이넥 형태로 캐쥬얼한 티셔츠와는 달리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실크와 같이 찰랑거리는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듭니다. 인디고,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에 두루 매치할 수 있으며, 다소 박시한 실루엣으로 와이드 팬츠와 더불어 스키니., 쇼츠까지 다양한 하의와의 코디네이션이 가능합니다.



8. BLANKOF : LAB M5 2L WASH BAG (WHITE)
 

LAB M5 2L WASH BAG은 군용 워시백을 모티브로 현대생활에 외출에 필요한 것들을 가장 잘 정리할 수 있도록 만든 파우치입니다. 특별하게도 이 모델은 자동차의 에어백을 재활용하여 분해 후 나온 핸덤의 패턴을 양면에 적용한 형태로, 각각의 상품이 모두 다른 패턴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인 화이트 톤의 색상으로 시원해보이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워시백의 경우 파우치 형태로 화장품, 소품, 지갑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간단한 외출시 클러치와 같은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9. SLOW STEADY CLUB : TWILL SLUB HIGH WAISTED SHORTS (NAVY)

슬러브 트윌 원단으로 제작한 슬로우스테디클럽의 자체 제작 아이템입니다. 하이 웨이스트 형태이며 허리에서 엉덩이를 거쳐 밑단으로 갈수록 A라인으로 퍼지는 것이 특징으로, 여성분들의 체형을 보다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앞쪽의 턱(TUCK)이 있어 라인을 잡아주며,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높였습니다. 다크한 네이비 색상으로 다양한 색상과의 매치가 가능하며 블라우스, 티셔츠, 셔츠 등 다양한 종류의 상의와의 매치가 용이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빈티지한 멋 역시 느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10. EXCELSIOR : U3199 LOW CUT SHOES

오랜 스니커즈 제조 역사를 갖고 있는 슬로바키아(Slovakia) 특유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엑셀시오르의 스니커즈입니다. 고급스러운 색감의 Ecru 캔버스를 바탕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쿠셔닝 인솔(Insole)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오프 화이트(OFF WHITE) 색상으로 모든 룩에 두루 잘 어울리며, 여성부터 남성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지치기 쉬운 요즘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적당한 야외활동과 더불어 좋은 음식을 잘 먹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저는 다음 위클리 아이템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프로젝트 : 위클리아이템 (WEEKLY ITEMS)
번호 : 001

기간 : 2016년 7월 25일(월) 부터 8월 7일까지(일)
혜택 : 10% 적립금 (온,오프라인 모두 적용)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