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MUSIC : 10TH TRACKLIST

SECTION : MUSIC   2016.08.14 20:14



안녕하세요. 이번 트랙 리스트에서는 JAZZ HIP-HOP / INSTRUMENTAL HIP-HOP / DISCO / SOUL / R&B / FRENCH HOUSE / FUNK 등 매우 다양한 장르들로 구성을 해 보았습니다. 그루브하면서 차분한 트랙들과 경쾌한 느낌의 트랙들이 한데 어우러져 있고, 상대적으로 빠른 BPM의 DISCO 트랙들을 중간 부분에 삽입 함으로서 천천히 고조되었다가 차분히 마무리되는 완급조절로 다양한 장르와 함께 좀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언제나 창의적이면서 감각적인 사운드로 리스너들을 열광하게 하는 ROCHE MUSIQUE 레이블의 대표 아티스트인 FKJ는 여러 가지 악기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고, 혼혈아인 그의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이국적 분위기는 음악에서도 고스란히 표현됩니다. 그가 어떤 뮤지션인가가 궁금하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이 라이브 영상을 감상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TUXEDO는 싱어송라이터 메이어 호손과 프로듀서 제이크원 으로 구성된 미국의 프로젝트 듀오 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이들은 댄스 뮤직의 클래식이라 할 수 있는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펑크(FUNK)와 소울 등의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2015년 10월에 홍대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내한 공연을 가졌을 만큼 국내에서도 꽤나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더위를 경쾌하고 유쾌한 디스코 음악으로 날려버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입사 일주년을 앞두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요즘, 우리가 바라보는 목적지를 향해 가기 위해선 반드시 뒤따라야 하는 자세가 '꾸준함' 인데, 그것에 집중하지 못했던거 같아 아쉬운 한편으로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다' 라는 생각 또한 가장 크게 드네요. 앞으로 가야할 길이 멀기에 매 순간이 시작 이라고 생각하며 더욱 곧은 태도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각설하고, 오랜만에 다양한 장르로 찾아 뵙게 되어 좀 더 기쁜 마음으로 소개해 드렸던 SSC MUSIC 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고 다채로운 음악들과 함께 찾아 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