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DIY SERVICE BY SSC : DESIGN IT YOURSELF





여러분께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의견을 받아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그 의견을 토대로 하여 좋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격월간 디자인 서비스입니다. 


매 프로젝트마다 선정되신 1 분께는 해당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쿠폰을 발행 드리고 선정된 1분의 성함은 케어라벨에 PROPOSER로 기입해드리오니 제작 참여를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선정된 의견을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 샘플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선공개 후 프리오더 시 할인 서비스까지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물론, 프리오더뿐 아니라 정식 발매로도 제품이 출시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번째 DIY SERVICE 제품은 보다 이해를 도울수 있도록 저희 회사내 의견을 토대로 먼저 구성해보았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건축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입으시는 모습을 상상하며 제작하게 된 1703 ARCHITECT SHIRT입니다. 촘촘하게 짜여진 PLAIN 조직의 COTTON 100% 원단으로 바스락거리고 시원한 터치감이 일품인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DIY SERVICE : 1703-1 ARCHITECT SHIRT>

<DIY SERVICE : 1703-2 ARCHITECT SHIRT>






어깨선부터 시작해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을 가진 제품으로 누구나 편하고 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테일로는 절제된 카라 라인과 상단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 사이에 단추를 하나 더 추가해 맨 위에 단추를 풀어도 목이 살짝 받치는 느낌으로 입으실 수 있게끔 설계했습니다. 셔츠 상단에서 연속으로 이어지는 3개의 단추는 단추를 모두 닫았을 때 답답함에서 느껴지는 아쉬움, 반대로 단추를 1개를 열었을때 느껴지는 후줄근한 모습을 모두 보완하고자 한 디자인입니다. 이 제품에서 가장 오랜 기간 고민을 한 디자인으로 재미있게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입었을 때 왼쪽 가슴 편에 재미있는 비율로 만들어진 두 겹의 포켓이 있는데 펜과 지우개, 수정액 등을 넣을 수 있게끔 설계했습니다. 셔츠 하단 양쪽엔 포켓, 커프스, 소매 여밈 등 밸런스에 맞춘 재미있는 비율의 거셋이 덧대어 있습니다. 소매 여밈 안쪽엔 헤링본 테이프를 덧대어 솔리드 컬러로 만들어진 셔츠의 심심함을 덜어냈습니다. 뒤쪽은 카라 쪽 가운데에 셔츠를 걸 수 있는 행거 루프가 있고, 꽤 높은 요크 라인, 기본적인 셔츠들과 달리 맞주름을 주는 방식을 반대로 해 활동성과 재미를 더 했습니다.


단추는 SLOW STEADY CLUB 로고가 들어간 폴리 단추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재미있는 포인트가 됩니다.

세탁은 물세탁을 권장하며 고온 건조 대신 자연 건조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봉제를 마친 후에 기본적인 WASHING을 했기 때문에 세탁 후에도 수축 및 변형이 없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98,000원이며, 사이즈는 3, 4로 구성되어있습니다. 


6월초 발매를 목표로 정식 런칭하는 제2차 DIY SERVICE에서는 여러분의 좋은 의견과 참여로 더 멋진 제품을 디자인하여 생산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DIY SERVICE 리서치 참여하기 : https://goo.gl/forms/BR68Wle8e0UApzAt1 

(모바일에서는 아래 표가 작동이 잘 되지않아 불편하오니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DETAILED INFORMATION 

프로젝트 : 디아이와이 서비스 (DIY SERVICE)
DIY SERVICE 리서치 참여하기 : https://goo.gl/forms/BR68Wle8e0UApzAt1


횟수 : 제2차 DIY SERVICE 

설문기간 : 2017년 3월 24일 (금) - 4월 2일 (일)

DIY SERVICE 리서치 혜택 : 매 프로젝트 1명 선정
1. 해당 아이템 케어라벨에 제안해주신 분 성함 기재
2. 해당 아이템 50% 할인

DIY SERVICE 프리오더 혜택 : 일정 및 제품 추후 공지
1. 정가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구매 가능 (교환 및 환불 불가)
2. 프리오더 샘플 오프라인 시착 가능


제2차 아이템 출시 목표 및 예정 
: 6월 초


*여러분의 좋은 의견과 참여를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