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HUGE BOOTH 006 : HOTEL 990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6개월을 주기로 진행하는 갤러리 서비스, HUGE BOOTH(휴즈부스)의 6번째 주인공은 NEW BALANCE(뉴발란스)의 990시리즈입니다. 지금까지 저희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진, 페인트, 설치미술 등 다양한 결과물을 전시했습니다. 그렇게 어느덧 6번째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많은 분들이 작품을 편하게 둘러보실 수 있도록 하면서도, 우연으로나마 작품과 작가에 대해 알게 되면서 또 다른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계기를 만들 수 있겠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효과의 크기나 결과를 떠나서 말입니다.

저희는 6번째 주인공을 선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전시 대상이라는 것 또한 어쩌면 ‘어떤 고정관념 속에서 결과물의 형태를 미리 인지해버리는 것은 아닐까?’ 하고 말이죠. 전시라고 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그림, 사진, 설치물 등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저희는 그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고자 NEW BALANCE(뉴발란스)의 990 모델을 선정하였습니다. 이 또한 기존의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궤를 달리하는, 새로운 대안이 되길 바라면서 말입니다.

HUGE BOOTH(휴즈부스)는 6개월 동안 긴 호흡을 통해 기승전결이 이루어지는 전시 형태입니다. 이번 전시는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짧을 수도, 길수도 있으며, 그러한 과정을 통해서 '처음과 끝'이 어떻게 되는지 꾸준하게 지켜봐 주신다면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보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오프닝 전부터 마무리가 이루어지는 전체적인 흐름 속에서 한 가지 더 전해드리고 싶은 메시지가 있으니 잘 느껴주시길 바랍니다.

HOTEL990(호텔990)의 기획 과정, 메인 컬러의 선정 이유 그리고 990에 대한 좀 더 깊은 통찰을 이번 오프닝 전시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NEW BALANCE(뉴발란스), BLANKOF (블랭코브), NEITHERS(네이더스), SLOW STEADY CLUB(슬로우스테디클럽)이 '여행'이라는 주제로 협업하여 리미티드 컬렉션을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휴가를 준비하시는 데 있어서 좋은 제안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조아형 작가가 완성한 비디오 아트워크와 MOOD SCHULA(무드슐라)가 완성한 사운드가 결합된 결과물 또한 전시 상영됩니다.

마지막으로 오프닝 당일에는 루프탑에서 독일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AND UNION (앤드유니온)을 비롯하여 간단한 다과가 무료로 제공되고 현장 참여로 이루어지는 ‘컬렉션 제품 증정 럭키드로우’ 행사가 진행되오니 무더위 속, 오시는 노력과 시간이 헛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21일 (금)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주제 : HOTEL990 (호텔990)

사이트 : www.hotel990.com


* 휴즈부스의 6번째 전시 "HOTEL990"의 오프닝파티는
  2017년 7월 21일 (금)에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진행됩니다.


전시 : 뉴발란스 990 (NEW BALANCE 990)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슬로우스테디클럽

전시기간 및 시간 : 2017년 7월 21일 (금) - 12월 31일 (오후 1시 ~ 오후 8시)

오프닝 : 2017년 7월 21일 (금)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HOTEL990@SLOWSTEADYCLUB


*주차는 근처 국립현대미술관, 정독도서관 공용 주차장 이용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