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TILL BY HAND : 2017 FALL/WINTER COLLECTION






STILL BY HAND(스틸 바이 핸드)는 '여전히 손으로'라는 해석처럼 인간의 손으로 만들어지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기본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려 노력합니다. 그들은 획기적인 디자인을 그려낸다거나, 겉으로 멋스럽게 드러나는 디테일을 제작하려 하지 않습니다. 그저, 사람이 옷을 입는다는 것에 집중하고 그것에 대해 항상 고민합니다. 그래서 그들의 옷에는 항상 명확한 이유가 존재합니다. 손을 넣기 좋은 주머니의 위치,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짜여진 원단 그리고 탄탄한 내구성을 위한 봉제. 그렇게 그들은 기본적인 것에 가장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관은 스틸 바이 핸드의 Yanagi(야나기) 디렉터에게서도 가장 잘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어느 날 바닥에 떨어진 못 혹은 어느 순간 보게된 땅의 색깔에 매료된 적이 있었다." 라고 말한 어느 인터뷰의 내용에서 알 수 있듯, 일상을 이루는 작은 것에서 영감을 얻고 그것을 표현하고자 노력합니다.


스틸 바이 핸드의 옷을 입었을 때, 느껴지는 부분은 참 편하다는 것입니다. 디테일한 부분, 원단의 질감, 나타나는 실루엣의 형태가 사람에게 맞추어져 있습니다. 그들이 매년 내보이는 컬렉션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내놓은 제품을 찬찬히 뜯어보면 굉장히 재미있는 부분을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매번 커다란 변화가 보이지는 않아도 그들이 트렌드를 해석하는 방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여러분께 스틸 바이 핸드의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방향성이나, 가치를 직접 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스틸 바이 핸드 (STILL BY HAND)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