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RELEASE : NEW BALANCE M990v4 TRIPLE BLACK





NEW BALANCE(뉴발란스)의 M990v4 TRIPLE BLACK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1982년에 첫 선을 보인 이래 4세대까지 걸쳐 내려온 유서 깊은 뉴발란스의 990시리즈로서 MADE IN USA의 뛰어난 품질을 갖췄습니다. 이번 M990v4 트리플 블랙 색상 같은 경우, 아웃솔, 중창, 슈레이스 모두 빈틈없는 블랙 컬러를 사용하여 기존 990시리즈의 블랙 컬러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990이 30년이 넘는 세월을 거쳐왔듯, 지금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한 것을 아는 뉴발란스가 제안하는 바는 명확합니다. 그저 뉴발란스의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스니커즈를 내놓으면서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인체공학적인 기능과 더불어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착화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990시리즈 만큼은 미국 내 제조를 원칙으로 시간과 비용보다는 품질을 우선으로 한, 뉴발란스의 가치관이 가장 잘 드러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NEW BALANCE(뉴발란스)의 990시리즈의 TRIPLE BLACK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매트한 블랙 색상으로 기능과 착화감 뿐만이 아닌, 실루엣면에서도 다양한 활용도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M990v4 TRIPLE BLACK 제품은 내일부터 슬로우스테디클럽 오프라인을 통해 먼저 만나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조만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뉴발란스 (NEW BALANCE)

국가 : 미국 (US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