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EITHERS : 2018 FALL/WINTER COLLECTION





NEITHERS(네이더스)는 2013년 서울을 거점으로 시작한 캐주얼 의류 브랜드로써, 어떠한 부류로 구분되기 애매한 모호한 경계에 있는 인물이나 것 들이 그 분야의 전체를 대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것을 가장 대표하는 동물인 '범고래'라고 생각해 그것을 아플리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정신으로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복식과 스타일을 좋은 소재와 봉제를 바탕으로 담백한 캐주얼 의류를 제안합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고품질의 원단을 공급하기 위해서 설립한 루츠스코프(ROOTSCOPE)의 코튼 원단을 주로 사용하여 기본적인 원단이지만 높은 퀄리티를 구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착장에 레이어드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채웠습니다. 베이지, 차콜 그레이, 블랙의 기초적인 색상들과 프렌치 네이비, 블랙 와치 등의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착용자에 따라 다양한 착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NEITHERS(네이더스)의 2018 가을/겨울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네이더스 (NEITHERS)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