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ANAMICA X NEW BALANCE





2003년 초 일본에서 디렉터 Homma Eiichiro (홈마 에이치로)에 의해 설립된 나나미카는,'바다를 통해 세계는 하나로 연결된다(ONE OCEAN, ALL LANDS)’는 가치관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외관의 디자인에 고성능의 원단을 접목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활용이 가능한 의류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주류를 따라가는 것을 경계하여 시간이 흘러도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5년 전 브랜드가 출시된 이후부터 패션과 기능성을 결합한 브랜드의 선구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는 도쿄 다이칸야마를 넘어 30여 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18 F/W NANAMICA LOOKBOOK]


이번 가을 뉴발란스의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는 나나미카와 힘을 모아 특별한 컬렉션을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이 협업의 핵심은 “R_C1”모델입니다. 인기 모델인 ‘1300JP’ 와 같은 뿌리로부터 만들어졌다고 할 수 있지만, 외관과 성능은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주 소재는 스웨이드를 사용했으며 사계절의 모든 기후 조건을 보완할 수 있도록 고어텍스(GORE-TEX ©)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을 강화하였습니다. 혁신 기술을 이용한 클래식한 복식스타일을 지향하는 나나미카의 방향성이 반영된 의류 시리즈 또한 고어텍스 소재와 쿨맥스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나나미카와 뉴발란스, 두 브랜드의 닮은 점은 아메리칸 스포츠 의류를 기초로 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기술적 진보를 추진하여 매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낸다는 점입니다. 착용하는 사람이 편안한 것,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것을 중요히 생각하는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나나미카 X 뉴발란스 (NANAMICA X NEWBALANCE)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은 2018년 11월 10일 토요일 슬로우스테디클럽 단독 발매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매 기념 행사로 슬로우스테디클럽 서울숲 매장에서 뉴발란스와 나나미카의 컬렉션을 전시할 예정이며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한정 수량으로 룩북과 스티커를 증정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나나미카 (NANAMICA)뉴발란스 (NEWBALANCE)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