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DOCUMENT : 2018 FALL/WINTER COLLECTION





2015년 서울을 기반으로 시작한 DOCUMENT(도큐먼트)는 프랑스 철학자 Gilles Delezue(쥘 들뢰즈)의 ‘DIFFERENCE AND REPETITION(차이와 반복)’이라는 주제로, 제한된 색상과 좋은 품질의 원료를 바탕으로 하여 그 안에서 미묘한 차이를 반복하는 방식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누구에게나 있는 My Document’에서부터 시작된 도큐먼트는, 반복되는 경험과 경험이 쌓이는 과정은 그 나름의 특별함을 지니게 되며 누구와도 같을 수 없는 각자의 소중한 기억이 된다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외관보다 보이지 않는 곳에 집중함으로써 입었을 때 직접 발견할 수 있는 디테일과 집중된 컬러 팔레트를 통해 비슷해 보여도 입는 사람의 개성이 반영된 자신만의 My Document가 되는 것이죠. 


특별히 이번 시즌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의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EXCLUSIVE ROBE COAT’가 출시되었는데요. 로브 코트는 도큐먼트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최고급 원단과 봉제 방식 그리고 높은 수준의 디테일을 가진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의 아우터입니다. 숄칼라 타입으로 머플러 위에 겹쳐 입어도 불편함이 없으며 대부분의 코트에 있는 벨트 고리를 제거하고 몸 판 안으로 통과하도록 하여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한 느낌입니다.


DOCUMENT(도큐먼트)의 2018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 및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도큐먼트 (DOCUMENT)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