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은 디자이너이자, 디렉터인 Nick Wakeman(닉 웨이크먼)이 영국 런던을 거점으로 컬렉션을 진행하는 브랜드입니다. 제가 느낀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은 여성복에서도 여성성보다는 남성성이 좀 더 느껴지는 듯한 브랜드입니다. 저도 처음에 이 브랜드를 관심을 가지고 그녀를 만나기 전까지 아니 만난 장소에서도 인사를 나누기 전까지는 디렉터가 여성일 줄을 몰랐을 정도로 남성적인 디테일들이 옷에서 많이 보입니다. 과거에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그녀는 여성의류보다는 남성의류를 주로 입었고, 그녀는 좋은 소재와 좋은 디자인으로 잘 만들어진 못은 결국 남성 혹은 여성으로 구분되는 것을 무의미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의 가장 큰 장점은 좋은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디테일에 굉장히 민감하지만 그런 부분들이 디자인적으로 과하게 다가오지 않고 오히려 차분하고 부드럽게 잘 표현되고 있다는 이 아닐까 싶습니다.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의 2019년 봄/여름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내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STUDIO NICHOLSON (스튜디오 니콜슨)
국가 : 영국 (UNITED KINGDOM)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