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TILL BY HAND : 2019 SPRING/SUMMER COLLECTION

 

 

STILL BY HAND(스틸 바이 핸드)는 디자이너 Yusuke Yanagi(유스케 야나기)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일본 도쿄를 거점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손으로 만든다.’라는 의미를 가진 스틸 바이 핸드는 인간의 손으로 만들어내는 가치를 그들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디렉터 야나기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작은 것으로부터 영감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하늘, 땅과 같이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것들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고, 심지어는 땅에 떨어진 녹슨 못에서 보이는 색감과 같이 그저 지나쳐버리기 쉬운 것들을 놓치지 않고 모두 영감으로 삼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자연을 표현하는 색상들로 구성되어있는 스틸 바이 핸드의 제품들은 새로움에 집착하기보다는 원래 가지고 있던 것들을 단단하게 표현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손으로, 사람에게 필요한 옷을 만들어내는 STILL BY HAND(스틸바이핸드)의 2019년 봄, 여름 컬렉션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스틸바이핸드 (STILL BY HAND)

국 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