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SC MUSIC : 46TH TRACKLIST by GRID

Photo by Stillm45

 

 

 

안녕하세요 grid(그리드)입니다. 얼마전까지 이어졌던 무더위가 끝나고, 선선하면서도 제법 쌀쌀한 날씨가 찾아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일교차로 인한 알러지성 비염이 매우 심해지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모두들 접어두었던 가을 옷들을 꺼내어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46번째 SSC 트랙리스트는 Cosmic하고 Astro한 소리의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SC를 통해 그동안 들려드렸던 음악들과 사뭇 다른 느낌이라 설렘과 긴장이 동시에 찾아오는데요. 요즘 제가 표현하고자 하는 소리에 가장 가까운 트랙들이기도 한 이번 Mixtape(믹스테이프)은 앞으로 진행할 제 프로그램의 Promo Mix(프로모 믹스)라고 생각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Rave(레이브)를 지향하며, 제가 이전에 진행 했었던 "Journey"라는 파티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여기서 Rave(레이브)란 크게 ‘한 공간에 여러 사람들이 모여 음악과 함께 춤을 추는 파티’로 정의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 개개인에 따라 보는 시각과 느끼는 것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한가지 의미라고만 하기엔 다소 힘든 단어라고 판단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개인적인 생각은 추후 말씀드리도록 하고, 이번 믹스를 통해 앞으로 제가 추구하고 들려드릴 음악들에 대한 느낌이 잘 전달되길 바라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