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CIVILIZATION 2019

SECTION : FEATURES   2020. 1. 2. 13:37




한 해 동안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 삼청점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삼청점 멤버 넷이 함께한 덕분에 즐겁게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시간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하고, 삼청점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심에 감사합니다. 우리의 좋은 에너지가 내년에도 꾸준히 전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더 다정하고 편안한 삼청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MCHEONG : 김지영, 김은비, 김동은, 김혜민








올해 온라인팀에서 콘텐츠팀으로 분리되어 구성이 된 첫해였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각도에서 저희가 추구하는 것을 더욱 잘 표현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시도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완성도 있고 흥미로운 결과물을 보여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2019년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올해 계획했던 좋은 아이디어들을 잘 다듬어 2020년에는 양질의 콘텐츠를 많은 분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TENTS : 한용희, 조미주, 이종삼








올해 저희 서울숲점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2019년이 시작한 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네요. 벌써 2019년의 마지막 주도 지나가고 있고 말이죠. 한 해 동안 겪은 수많은 일들 중 좋은 경험도 많았고 안 좋은 경험도 있었지만, 그것이 좋든 나쁘든 경험을 했다는 것 자체에 감사한 2019년이었습니다. 다가오는 2020년에는 올해보다 더욱 모두 함께 웃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SEOULSUP : 조수민, 문미영, 김연아, 이필면, 홍주현










2019 먼저, 온라인숍을 통해서 2019년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덕분에 2019년은 다른 해와 다르게 멤버들이 많이 늘어나 역할이 세분화되는 등의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해였습니다. 멤버들과 함께 변화에 적응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해가며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도전해가며 팀원들과 대화를 많이 나누며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 속에서 더 즐겁게 일할 수 있었던 것 같고, 2020년에도 함께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NLINE : 최주원, 홍지희, 김가원, 염진수










올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 속에서 성장하고 그 과정에서 해결해야 하는 문제들도 알게 되어 아쉽지만 그래도 이 모든 것들에 대해 감사한 해였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2020년에는 새롭게 풀어야 하는 숙제들은 현명하게 풀고 더욱 올바르게 성장하여 더 나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들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2020년에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서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는 디자인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 : 김두아, 임진아, 이경남, 박준우











어느새 벌써 올해 마지막 날이 왔네요. 약 10년 전부터 이 일을 해오면서 이런저런 많은 일들도 있었고 그 안에서 항상 모든 것을 걸고 지금까지 와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다음의 기회를 얻기 위해서 더 신중한 결정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때로는 무모해 보이기도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을 하나, 둘 실현해가고 있는 이유는 모두 저희를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의 진심을 느꼈기 때문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 진심 어린 응원이 후회하지 않도록 하는 것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발전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음을 알고 있지만, 올해는 미처 몰랐던 부족한 부분들까지도 깨닫는 해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직도 저희가 하고 싶고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것들을 모두 잘 완성시키는 것이 삶의 목표인 만큼 속도보다는 올바른 방향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점진하겠습니다.

그리고, 2019년도 함께 해준 모든 멤버들이 있었기 때문에 슬로우스테디클럽이 더욱 멋진 형태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함께 방향을 지켜가며 함께 나아가는 2020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모두 고생 많으셨고, 2020년에도 지금처럼 슬로우스테디클럽만의 가치관으로 많은 분들에게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2020년에는 BLANKOF(블랭코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습니다.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정말 죄송하면서도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LANNING : 문보금, 원덕현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국가 : 한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SLOWSTEADYCLUB



▲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