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TUDIO NICHOLSON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은 디렉터 Nick Wakeman(닉 웨이크먼)의 지휘 아래 2010년부터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전개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주로 일본의 문화, 건축 및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얻는 Nick Wakeman(닉 웨이크먼)은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의 구조적인 디테일 속 우아한 감도를 표현하기 위해 매 컬렉션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있습니다.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의 2020 S/S COLLECTION은 'High Fidelity Collection' 이라는 테마로 출시되었습니다. 영국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Mac Coats(맥 코트), Harrington Jackets(해링턴 재킷), Gurkha Shorts(구르카 쇼츠) 등 타임리스 아이템에 베이직한 티셔츠와 셔츠 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이 특징입니다. 페일 그린, 딥 네이비, 톤다운된 베이지 컬러 베이스로 컬렉션 고유의 무드를 강조했고, 여기에 쨍한 옐로우, 핑크 컬러로 의외성을 더한 위트있는 구성이 돋보입니다. 


기능성과 모던함, 그리고 그 속에 숨어있는 위트있는 요소들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는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제품들은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국가 : 영국 (UK)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