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SÙN(쎄순)은 프랑스 마르세유를 기반으로 디자이너 Emma François(엠마 프랑수아)가 설립한 여성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근원지인 프랑스 남부 지역의 온화한 날씨와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고 있는 SESSÙN(쎄순)은 데님, 벨벳, 레이스, 자수 및 실크 등 프랑스의 전통적인 원단을 주로 사용하며, 장인의 수공업 기술을 바탕으로 염색 및 제직을 하고 있습니다.
SESSÙN(쎄순)의 2020년 봄/여름 컬렉션은 미국의 화가 Georgia O'Keeffe(조지아 오키프)부터 프랑스 예술가 Jean Cocteau(장 콕토) 벽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들에 영감을 받아 시적인 프린트를 이끌어 냈습니다. 데님과 자수의 조화, 이전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볼륨감의 모던한 수트, 섬세한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드레스 등 가장 순수한 형태의 세련된 실루엣을 위한 우아함을 예술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앰버, 소프트 핑크, 인디고 등 컬러 조화는 즉흥적이고 생생한 보헤미안적인 느낌을 반영했습니다. 태양의 관능미와 자유로운 정신을 위한 시를 표현한 SESSÙN(쎄순)의 2020년 봄/여름 컬렉션 제품은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쎄순 (SESSÙN)
국가 : 프랑스 (FRANCE)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