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SC MANUAL 004 : DIGAWEL GARSON PURSE BRIDLE LEATHER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 SSC MANUAL입니다. 그동안 몇 장의 사진만으로는 그 사용법과 기능을 충분히 표현하기에 아쉬움이 있는 생활 속의 소품 등을 위주로 활용법을 1분가량의 영상을 통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네 번째 SSC MANUAL로 DIGAWEL(디가웰)의 GARSON PURSE BRIDLE LEATHER를 소개합니다. GARSON PURSE BRIDLE LEATHER는 소가죽 소재의 하나인 브라이들 레더 소재로, 브라이들 레더는 가죽의 외피와 내피 사이에 기름을 채운 채 가죽 겉면을 왁스로 마무리하여 표면의 은은하고 깊은 광택이 특징인 소재입니다. GARSON PURSE BRIDLE LEATHER는 특히, 영상에서 보여지듯 다양하게 분리되어있는 수납 공간이 장점인 제품으로 지폐와 동전, 카드는 물론 명함 등 다양한 소품까지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DIGAWEL(디가웰)의 GARSON PURSE BRIDLE LEATHER는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현재 구매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디가웰 (DIGAWEL)

국가 : 일본 (JAPAN)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