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우물을 파다(Dig a well)'라는 의미의 브랜드 DIGAWEL(디가웰)은 2006년부터 도쿄를 기점으로 디렉터 Nishimura Cohey(니시무라 코헤이)가 전개하고 있습니다.
2020년 가을 겨울 시즌 DIGAWEL(디가웰)은 90년대의 스트리트 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전통적인 프레피룩에 대한 선입견을 해체, 재구축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컬렉션 전반적으로 캐주얼한 제품들을 베이스로 브라운, 머스타드 옐로우, 오렌지 등 AW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 팔레트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체크나 체인 등 풍부한 패턴으로 컬렉션을 장식한 점에도 주목해볼만 합니다. 모헤어 니트의 아가일 체크, 오버사이즈 슬랙스의 타탄 체크를 비롯하여 체인과 체리 등 대담한 프린트는 반대로 릴랙스감이 있는 크루넥 니트, 클래식한 셔츠에 적용하여 무게감을 덜어내었습니다.
적당히 여유로운 실루엣에 패턴별 최적의 밸런스로 디자인을 선보이는 DIGAWEL(디가웰)의 2020년 가을 켜울 컬렉션은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디가웰 (DIGAWEL)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