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OFTT : 2021 SPRING/SUMMER COLLECTION

 

 

 

 

OFTT(오프트)의 2021년 봄/여름 컬렉션 제품이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을 통해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시즌부터 선보여왔던 캐리오버 제품부터 이번 시즌 새로운 소재로 선보이는 제품까지 실용성과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OFTT(오프트)의 21SS 컬렉션을 슬로우스테디클럽 오프라인 숍(삼청, 서울숲, 영등포점)에서 시착해보세요.

 

2019년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 OFTT(오프트)는 브랜드 디렉터 Ashley Marc Hovelle(애슐리 마크 호벨)이 전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명 OFTT(오프트)는 자주, 종종을 뜻하는 ‘Often’의 독일식 표현입니다. 의미 그대로 옷장에서 자주 꺼내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을 티셔츠부터 코트까지 10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컬렉션을 전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시즌 OFTT(오프트)는 가벼운 비건 실크 소재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텍스처가 느껴지는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여름의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여유로운 쉐입의 오버사이즈 핏 셔츠엔 레트로한 캠프 칼라 디테일을 적용해 상대적인 개방감으로 계절감을 더하였습니다. 모래 빛의 아이보리, 바다 빛의 딥블루, 태양빛을 담은 그린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 팔레트로 컬렉션을 구성하였습니다.

 

소비자의 의식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OFTT(오프트) 컬렉션을 구성하는 각각의 필수 품목이 앞으로도 간의 수명을 가질 있도록 초점을 맞춰 지속 가능한 직물과 제조 기법으로 적당한 양만큼만 생산합니다. 친환경을 모토로 전개하는 OFTT(오프트)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OFTT(오프트) 21SS 컬렉션은 금일 1 드롭 상품 업데이트 이후 2 드롭 상품 역시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오프트 (OFTT)

국가 : 독일 (GERMANY)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영등포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46, 롯데백화점 1F

운영시간 : 매장별 상이
삼청점 / 오후 1 ~ 오후 8
서울숲점 / 오후 1 ~ 오후 8
영등포점 / 오전 10 30 ~ 오후 8 ( - )
오전 10 30 ~ 오후 8 30 ( - )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