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두번째 위클리 아이템 소식입니다.
어제로 우리나라는 절기상 입추(入秋)에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입추라는 말이 무색하게도 연일 이어지는 더위와 열대야는 우리 모두를 지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절기상으로는 입추지만 아직 말복이 지나지 않았고 8월도 이제 겨우 일주일이 지났을 뿐이니 더운건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무더위에도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는 여러분에게 잠깐의 꿈같은 시간이 주어진다면 그건 바로 여름휴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도 카페가 리뉴얼하는 기간동안에 방콕으로 2박 4일의 워크샵을 다녀왔는데요. 누구와 함께하든, 어딜가든 휴가는 늘 즐거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주제는 바로 '바캉스 룩' 입니다.
여름 휴가철 어울리는 아이템 및 필요한 소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지금부터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BLANKOF : HCN 04 59C BUCKET HAT (BEIGE)
코튼 60%, 나일론 40%의 혼방원단으로 만들어진 블랭코브(BLANKOF)의 버킷햇입니다. 아웃도어 착장 뿐만 아니라 캐쥬얼한 착장에도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단조로워지기 쉬운 여름철 룩에 포인트로 쓰기에 적합합니다. 가먼트 워싱이 된 상품으로 바랜듯한 자연스러운 색상이 멋스럽습니다. 또한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여름 휴가철에 접어서 가방에 넣고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뒷챙보다 앞챙이 보다 길어 햇빛 및 자외선 차단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뒷챙이 짧아 고개를 젖히거나 돌리는 등의 활동에도 불편하지 않아 가벼운 등산 시에도 좋습니다. ONE SIZE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쓰실 수 있습니다.
2. CHAMPION : RUGBY STRIPE T-SHIRT (WHITE)
여름하면 떠오르는 상징적인 패턴은 아무래도 스트라이프(STRIPE)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해군처럼 바다와의 공통분모를 가지는 상징성 때문인 것 같은데요. 이러한 특징에 걸맞게 챔피언(CHAMPION)의 RUGBY STRIPE T-SHIRT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기본적인 크루넥 형태의 티셔츠로, 일반적인 보더티와는 다르게 줄무늬가 가슴부터 시작되어 지루하지 않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얇은 면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어 한여름 착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두께입니다. 또한 왼쪽 소매 하단에는 챔피언 아플리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3. CHAMPION : STRIPE HOODEED ZIP UP (GREY)
여름은 덥지만 실내는 강한 냉방으로 인해 있다 보면 되려 추위를 느끼기 마련이죠. 또한 휴가철 피서지에서는 모기와 같은 벌레나 해충들을 막기 위해서도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챔피언(CHAMPION)의 STRIPE HOODED ZIP UP의 경우 얇은 면소재로 되어 있는 데다가 후드가 있어 여름철 가벼운 아우터로 입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몸판 뿐만 아니라 팔까지 프린트 되어 있는 배색의 스트라이프는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을 경쾌하고 귀여워 보이게 합니다. 기모가 없는 굉장히 얇은 두께의 면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여름철 반바지, 민소매 위에 가볍게 걸치기에 적합하며, 작게 접어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 역시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왼쪽 소매 하단에는 챔피언 아플리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4. ORDIANRY FITS : BIG TEE MOCK (OATMEAL)
여름철 입기 좋은 얇은 두께의 반팔 티셔츠입니다. 헤더 오트밀 색상으로 가까이서 자세히 보면 그레이, 옐로우, 베이지가 한데 섞여 있어 오묘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다양한 하의와 조화를 이룹니다. 빛이 투영될 정도의 얇기로 한여름에도 답답한 느낌없이 시원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찰랑거리는 느낌의 면 소재로 입었을 때 몸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때문에 피서지에서 수영복 위에 간단하게 걸치는 용도로도 입으실 수 있습니다. 가로로 와이드한 형태이며 밑단으로 갈수록 더욱 넓어지는 실루엣으로 평소보다 많이 먹게되는(?) 휴가철에 배에 힘줄 필요없이 보다 편안하게 맘껏 먹으면서 휴가를 보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색상으로 다양한 하의 및 색상에 매치하게 쉽습니다. 또한 ONE SIZE로 다양한 여성분들이 사이즈에 구애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뮬론 작게 개어서 여행 가방에 넣어갈 수 있어 휴대성 역시 좋습니다.
5. BLANKOF : MEDICIEN BAG (OLIVE GREY)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블랭코브(BLANKOF)의 메디신 백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방탄자켓을 만들기 위해서 만들어졌던 INVISTA社의 CORDURA BALLISTIC 원단을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방수가 가능한 원단으로써 비가 오거나 물이 튀어도 가방 내부까지 물이 스며드는 일이 없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입니다. 용량은 1리터로 보조배터리, 지갑, 화장품, 여권 등 여행 시 꼭 필요한 물품들을 간단하게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 뿐만 아니라 바깥 뒤쪽에도 지퍼로 개폐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어 높은 수납력을 자랑합니다. 숄더스트랩은 조절이 가능하며 크로스, 숄더, 끈을 가방 안쪽에 넣어서 들면 파우치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컴팩트한 크기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메실 수 있으며, 저 역시도 여행 시에 꼭 가져가는 필수품입니다.
6. NANAMICA : WIND SHORTS (BEIGE)
폴리에스터 태피터(Polyester Taffeta)로 만들어진 나나미카(NANAMICA)의 윈드 쇼츠입니다. 폴리에스터 태피터는 초경량의 필라멘트사로 짠 원단으로써 가볍고 다소 바스락 거리는 느낌이 특징입니다. 나나미카의 이번 시즌의 테마인 '여행'에 걸맞게 휴대성 뿐만 아니라 착용감 역시도 굉장히 우수합니다. 땀을 많이 흘릴 수 밖에 없는 여름에 몸에 달라붙지 않는 원단으로 장시간 착용하여도 쾌적하며 물이나 땀과 같은 액체와 닿았을 때,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바다나 계곡으로 피서를 가는 휴가철에 가장 적합한 바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본적인 베이지 색상으로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기 좋으며, 바지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미니멀한 느낌으로 기본적인 티셔츠와 매치하여도 자연스러운 멋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돌돌 말아 여행용 가방에 넣게 되면 부피도 차지하지 않을 뿐더러 관리 역시 까다롭지 않아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가철에는 무겁고 답답한 운동화보다는 가볍고 편한 샌들이 필수입니다. 수이코크(SUICOKE)의 KISEE-V 역시 무더운 여름,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한 여름 샌들입니다. 발등에 있는 두 개의 스트랩으로 발볼에 따라 각각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발목에 위치한 스트랩 또한 개개인에 맞도록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 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VIBRAM 고무솔로 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내구성과 접지력을 갖춘 비브람솔은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여름철 비가 올 때에도 미끄러지지 않기 때문에 장마철, 또는 바다, 계곡 등 다양한 피서지에서 신기에도 매우 적합한 신발입니다.
8. HERITAGE FLOSS : FATIGUE SHORTS (BEIGE)
미군의 작업용 바지였던 퍼티그 팬츠(FATIGUE PANTS)를 여성스럽게 풀어내어 헤리티지 플로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퍼티그 쇼츠입니다. 많이 짧지 않은 길이에 넉넉하고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활동량이 많은 휴가기간동안에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벨트 없이도 허리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어저스터가 허리 양 옆에 위치하고 있어 보다 실용적입니다. 다소 어두운 톤의 베이지 색상으로 다양한 티셔츠와 매치하기에도 좋으며, 크롭한 길이의 민소매나 티셔츠와 매치하시면 보다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피서지가 아니더라도 평소에는 셔츠나 블라우스 등과 같이 입으시면 보다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도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상품명을 클릭 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준비해본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어떠셨나요?
저는 아직 개인적인 휴가를 다녀오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휴가는 편안한 것도 중요하지만 사진으로 순간순간을 남기고 기록하기 때문에 마냥 편안하게만 입는 것보다는 좀 더 스타일에 신경써서 멋지게 입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휴가철에는 피서지에서 입을 새 옷을 아껴두는 것도 그런 이유가 아닐까요? 이번에 저희가 준비한 아이템들이 여러분들의 휴가를 좀 더 유익하고 멋지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요즘은 뜨거운 햇빛과 고온으로 인해 열사병과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니 늘 건강에 유의하세요! 저는 다음 위클리 아이템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프로젝트 : 위클리아이템 (WEEKLY ITEMS)
번호 : 002
기간 : 2016년 8월 8일(월) 부터 8월 14일까지(일)
혜택 : 10% 적립금 (온,오프라인 모두 적용)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