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WEEKLY ITEMS 003

 

 

안녕하세요. 2016년 8월 15일(월)부터 26일(일)까지 해당 품목 금액의 10%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세번째 위클리 아이템 소식입니다.

 

날씨는 연일 기록적인 폭염을 이어가고 있지만 슬로우스테디클럽은 이번년도 F/W상품들로 하나둘씩 채워져 가고 있습니다. 유난히 이번년도는 다른 년도보다 가을, 겨울 상품들이 일찍부터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부터는 저희가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많은 상품들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에 따라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은 가장 빨리 F/W 상품들이 입고된 YMC의 여성라인 신상품들로 준비했습니다.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여성스러우면서도 소녀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뉴 아이템들! 신상품을 가장 먼저 구매하고 그에 따른 마일리지도 10%로 적립받을 수 있는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지금부터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YMC : SCALLOPED EDGE SHIRT (BLUE)

 

 

칼라와 소매부분이 포인트인 YMC의 SCALLOPED EDGE SHIRT입니다. 지그재그 모양이 칼라와 소매부분이 귀여우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 셔츠입니다. 얇고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전면에 들어가 있으며, 박시한 핏으로 입었을 때 더욱 예쁜 셔츠입니다. 무엇보다도 소매와 칼라가 포인트가 되어 니트, 스웻셔츠, 베스트 틍 다양한 상의와 레이어드하여 착용했을 때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그리 두껍지 않은 얇기로 가을에는 단품만 착용하고, 쌀쌀해지는 늦가을부터는 다양한 상의와 레이어드하여 입기에 좋습니다.

스키니 진, 와이드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를 아울러 매치가 용이하나 개인적으로는 쇼츠와 매치했을 때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모자, 팔찌, 신발, 가방 등과 같은 악세사리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굉장히 다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므로 다양한 스타일에 구애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2. YMC : BUTTON BACK KNIT (CREAM)



오픈형 백(BACK)이 매력적인 YMC의 BUTTON BACK KNIT입니다. 뒤쪽에 네 개의 버튼이 있어 이를 통해 잠그거나 푸는 형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버튼 밑으로는 트임 형식으로 되어 있어 단정하고 깔끔한 앞모습과는 달리 반전의 매력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아크릴, 비스코스, 코튼, 울이 혼방된 원단으로 면보다 뛰어난 보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반팔 형태의 소매와 보트넥 형태의 네크라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가 가능한 게 큰 장점입니다. 가을철 많이 착용하는 셔츠부터 긴팔티셔츠, 터틀넥, 니트 등과 다양하게 레이어드하여 연출하실 수 있으며, 물론 단품만으로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옆쪽에는 슬릿을 넣어 하의에 넣어입기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단색이지만 다소 거친듯한 표면의 느낌으로 단조로움을 줄였으며, 앞뒤를 바꿔서 착용할 수도 있어 보다 다양한 코디네이트가 가능합니다.






 

3. BLANKOF : HCN 04 59C BUCKET HAT (BEIGE)


 

아마 매주 등장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 BLANKOF의 버킷햇입니다. 코튼 60%, 나일론 40%의 혼방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아웃도어 착장 뿐만 아니라 캐쥬얼한 착장 또는 보다 포멀한 느낌의 착장까지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단조로워 보이는 룩에 포인트로 쓰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가먼트 워싱이 된 상품으로 바랜듯한 자연스러운 색상이 멋스러우며 가방에 접어서 넣고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뒷챙보다 앞챙이 긴 형태로 햇빛 및 자외선을 차단하는 역할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뒷챙이 짧아 고개를 젖히거나 돌리는 등의 활동에도 불편하지 않도록 활동성 역시 고려하였습니다. ONE SIZE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쓰실 수 있습니다. 블랭코브 버킷햇의 경우 가먼트 워싱이 되어 있는 상태이긴 하나 표백제를 사용하여 세탁기로 세탁할 시에 물빠짐 또는 색상의 변형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 가볍게 손세탁을 권장해드립니다.




4. YMC : CANVAS CULOTTES (CREAM)



면 65%와 린넨 35%의 혼방원단이 사용된 CANVAS CULOTTES입니다. 흔히 여성의 '스커트와 같은 바지'를 일컫는 퀼로트는 바지이지만 와이드한 넓이로 흡사 스커트와 같이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면과 린넨의 혼방원단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이며, 허리부터 밑단까지 갈수록 점점 더 와이드해지는 형태입니다. 하이웨이스트 형식에 밑단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로 인하여 입었을 때 몸매를 보다 날씬해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이게끔 해주며, 이러한 실루엣을 해치지 않기 위하여 사이드 지퍼 형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롭한 길이의 니트, 티셔츠, 스웨트 셔츠 등과 모두 잘 어울리며, 셔츠 또는 원피스와 같이 착용하면 보다 다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와이드한 품으로 인해 활동성이 굉장히 높은 편이며, 바지 안에 레깅스 또는 스타킹 등을 함께 착용하시면 겨울까지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따스해보이는 크림 색상으로 다양한 색을 아울러 매치하실 수 있습니다.




5. EXCELSIOR : U3199 LOW CUT SHOES (ECRU)



오랜 스니커즈 제조 역사를 갖고 있는 슬로바키아의 브랜드인 엑셀시오르(Excelsior)의 로우컷 슈즈입니다.엑셀시오르의 경우 특유의 벌카나이즈드(Vulcanized)제법이 돋보이는데, 벌카나이즈드 제법은 솔(창)과 어퍼(몸통)을 손수 접착한 후 특수한 가마에 넣고 가열하는 방식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이러한 벌카나이즈드 제법을 거쳐 생산된 제품들은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우컷 슈즈 역시 이런 벌카나이즈드 공법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써 튼튼하고 견고하게 오래도록 신으실 수 있습니다. 흰 색의 솔과 에크루 색상의 캔버스가 조화를 이루며, 흰 색으로 다양한 착장에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여성분들은 원피스, 쇼츠 등의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믹스매치 하여 신으시면 보다 귀여운 느낌이며, 남성분들은 데님, 치노 등과 같이 매치하시면 보다 깔끔한 느낌의 룩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발 내부의 쿠셔닝이 되어있는 깔창이 있어 장시간 착용하여도 발이 편안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DAMTA : N002 2WAY BAG (S)

 

토트(Tote)와 크로스가 모두 가능한 담타의 투웨이 백입니다. 覃㛆精品(담타정품)은 'AT THE ROOT OF THE MATERIAL'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브랜드로써, 완성된 제품 이면에 본질적인 원단과 만듦의 개념을 함께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N002 2WAY BAG은 기능인 김창준 에 의해 제작된 두꺼운 내츄럴 면 캔버스로 제작된 가방으로 두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도톰한 원단으로 일반적인 에코백과는 달리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각이 잡히며, 원단 특유의 결과 거친듯한 느낌이 자연 그대로의 느낌으로 인상적입니다. S사이즈는 여성분들이 메셨을 때 간단한 소지품과 수첩, 필통 등이 들어가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내츄럴한 색상으로 모든 룩을 아울러 매치가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상품명을 클릭 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F/W 신상품으로 준비해본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어떠셨나요?

신상품이 입고된 만큼 어서 빨리 가을, 겨울 상품들을 입을 수 있는 선선한 날씨가 왔으면 좋겠네요. 무엇보다도 이번 시즌은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와 상품들이 다양하게 입고될 예정이라 저 또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이번주 이후에는 날씨가 한풀 꺽인다고 하니 무더위와 싸우는 일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다음주에는 보다 날씨가 선선해지길 바라며, 저는 다음주 위클리 아이템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프로젝트 : 위클리아이템 (WEEKLY ITEMS)
번호 : 003

기간 : 2016년 8월 15일(월) 부터 8월 26일까지(일) 
혜택 : 10% 적립금 (온,오프라인 모두 적용)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