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WEEKLY ITEMS 005




안녕하세요. 금주의 위클리 아이템 소식입니다.


무더위가 지나가고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9월은 가을이 점점 더 다가옴과 동시에 명절, 개강 등의 행사로 더할나위 없이 바빠지는 계절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이러한 가을의 시작에 맞춰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하나씩 처근차근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BLANKOF : BUCKET HAT (NAVY)


 

아마 매주 등장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 BLANKOF의 버킷햇입니다. 코튼 60%, 나일론 40%의 혼방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아웃도어 착장 뿐만 아니라 캐쥬얼한 착장 또는 보다 포멀한 느낌의 착장까지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단조로워 보이는 룩에 포인트로 쓰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가먼트 워싱이 된 상품으로 바랜듯한 자연스러운 색상이 멋스러우며 가방에 접어서 넣고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뒷챙보다 앞챙이 긴 형태로 햇빛 및 자외선을 차단하는 역할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뒷챙이 짧아 고개를 젖히거나 돌리는 등의 활동에도 불편하지 않도록 활동성 역시 고려하였습니다. ONE SIZE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쓰실 수 있습니다. 블랭코브 버킷햇의 경우 가먼트 워싱이 되어 있는 상태이긴 하나 표백제를 사용하여 세탁기로 세탁할 시에 물빠짐 또는 색상의 변형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 가볍게 손세탁을 권장해드립니다.

 

 

 

2. CHAMPION : TURTLE NECK LONG SLEEVE T-SHIRT (GREY)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해 지금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챔피언(CHAMPION)社의 터틀넥 티셔츠입니다. 배색의 스트라이프가 경쾌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얇고 보드라운 느낌으로 다양한 상의와 레이어드하여 입기에 좋으며, 베이직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다양한 하의와도 역시 두루 어울립니다. 니트, 스웨트 셔츠, 후드 풀오버 등의 상의 안에 이너로 레이어드 하거나, 가디건, 자켓 등의 아우터와 함께 코디네이트하여도 좋습니다. 여성분들부터 남성분들까지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써, 넉넉하고도 여유있는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연출됩니다.

 

 

 



3. DOCUMENT : OXFORD COLLARLESS SHIRT (WHITE)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도큐먼트의 스테디 아이템인 OXFORD COLLARLESS SHIRT입니다. 일본산 옥스포드 코튼이 사용되었으며 그리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로 사계절 내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넉넉한 실루엣이 인상적이며, 셔츠 안에 또 다른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착용하거나, 다양한 이너를 활용하여 입기에 좋습니다. 하프 져지 형태로 일반적인 셔츠와는 다른 유니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셔츠 위에 또 다른 상의를 레이어드하여 착용이 가능하며 자켓, 니트, 스웨트 셔츠 등 다양한 아우터와 상의에 코디네이트가 용이합니다. 데님, 치노, 슬랙스 등 다양한 상의를 아울러 보다 쉽게 매치하실 수 있습니다. 캐쥬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한 느낌에 모두 잘 어울립니다. 두고두고 질리지 않아 옷장에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입니다.

 

 

4. STILL BY HAND : HARD CANVAS PANTS (NAVY)


여전히 손으로 만들다' 라는 의미를 가진 STILL BY HAND는 일본 도쿄를 거점으로 시작된 브랜드로써 옷 하나하나마다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장인의 정신을 깃들여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HARD CANVAS PANTS는 다소 밀도 높은 캔버스 소재로 만들어져 가을, 겨울에 입기에 매우 적당한 아이템입니다. 최소한의 디테일과 선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스틸바이핸드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끼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허리부터 허벅지까지는 다소 여유있고 무릎부터 발목까지는 점점 좁아지는 테이퍼드 형태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실루엣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총장이 그리 길지 않아 발목에서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오피스룩이나 데일리룩 모두를 아울러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양 옆에 주머니와 더불어 뒷쪽에도 역시 주머니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지 바깥 봉제선을 따라 안쪽에 흰 색으로 파이핑을 덧대었는데, 이는 스틸바이핸드만의 견고하고도 완성도 높은 만듦새를 느끼기에 충분한 디테일입니다. 자켓이나 코트와 함께 연출하시면 보다 포멀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룩을, 후드 풀오버나 스웨트 셔츠 등과 함께 연출하시면 보다 캐쥬얼한 룩의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다크한 네이비 색상으로 모든 색상과 두루 잘 어울립니다.

 

 

 

5. BLANOF : DELIVERY BAG (OLIVE GREY)

 

블랭코브 06시즌에 새로 선보이게 된 모델인 '딜리버리 백' 입니다. 앞서 선보였던 MAIL BAG의 진화된 형태와 디자인으로써 크기가 좀 더 작아지고 토트(tote)와 크로스 모두 가능하게끔 디자인된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또한 가죽으로 만들어진 토트용 스트랩은 탈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각기의 용도에 맞게 탈부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름모꼴의 형태를 하고 있으며, 내용물이 보이지 않도록 덮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밑바닥은 소가죽으로 덧대어 형태를 잡아줌과 동시에 보다 튼튼하며, 전면에는 INVISTA社의 CODURA BALLISTRIC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간단한 생활방수 역시 가능하며, 랩탑은 15인치까지 적재가 가능합니다. 학교 또는 직장에 간편한 데일리 백으로 메기에 좋으며, 어떠한 착장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5. EXCELSIOR : U3199 LOW CUT SHOES (ECRU)



오랜 스니커즈 제조 역사를 갖고 있는 슬로바키아의 브랜드인 엑셀시오르(Excelsior)의 로우컷 슈즈입니다.엑셀시오르의 경우 특유의 벌카나이즈드(Vulcanized)제법이 돋보이는데, 벌카나이즈드 제법은 솔(창)과 어퍼(몸통)을 손수 접착한 후 특수한 가마에 넣고 가열하는 방식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이러한 벌카나이즈드 제법을 거쳐 생산된 제품들은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우컷 슈즈 역시 이런 벌카나이즈드 공법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써 튼튼하고 견고하게 오래도록 신으실 수 있습니다. 흰 색의 솔과 에크루 색상의 캔버스가 조화를 이루며, 흰 색으로 다양한 착장에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여성분들은 원피스, 쇼츠 등의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믹스매치 하여 신으시면 보다 귀여운 느낌이며, 남성분들은 데님, 치노 등과 같이 매치하시면 보다 깔끔한 느낌의 룩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발 내부의 쿠셔닝이 되어있는 깔창이 있어 장시간 착용하여도 발이 편안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준비해본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어떠셨나요?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도 어느덧 일주일이 훌쩍 지나버렸습니다. 다음주는 또 민족의 대명절 중 하나인 추석인만큼 풍요롭고 풍성한 그런 일주일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불어 10%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위클리 아이템 역시 놓치지 마세요!

 

 

저는 그럼 새로운 위클리 아이템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프로젝트 : 위클리아이템 (WEEKLY ITEMS)
번호 : 005

기간 : 2016년 9월 12일(월) 부터 9월 25일까지(일) 
혜택 : 10% 적립금 (온,오프라인 모두 적용)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