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ANOTHER FEATHER : 2016 HOLIDAY COLLECTION



이번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부터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어나더페더(ANOTHER FEATHER)를 소개해드리게 됐습니다. 어나더페더는 포틀랜드(Portland)기반의 쥬얼리 디자이너 한나 페레라(Hannah Ferrara)에 의해서 만들어지고 있는 미니멀함이 돋보이는 쥬얼리 브랜드입니다. 그녀는 여행, 현대 디자인, 고대 유물, 가보, 그리고 잘 만들어진 오브제에 영감을 받아서 컬렉션을 진행하는데요. 일상에서 쉽게 활용될 수 있는 메탈 쥬얼리와 장식품 등을 수작업으로 제작합니다.


많은 이들이 어나더페더의 컬렉션을 "쥬얼리를 착용하지 않는 이들을 위한 쥬얼리"로 묘사하곤 합니다. 그만큼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착장에도 잘 녹아들 수 있는 웨어러블함이 돋보입니다.

모든 제품이 만들어지기까지 전통적인 금속 세공 기술들이 수반되며 재활용 금속을 재료로 사용하는 등 환경친화적인 방법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직접 손으로 제작하기에 표현할 수 있는 세밀한 디테일과 동시에 수작업이기 때문에 느낄 수 있는 투박함이 공존하는 묘미 또한 재미있는 특징입니다. 어나더페더의 모든 제품은 포틀랜드에 위치한 그녀의 스튜디오에서 제작되며 지금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어나더 페더 (ANOTHER FEATHER)
국가 : 미국 (US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