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KLOKE : 2018 SPRING/SUMMER COLLECTION

 


 

KLOKE(클로크)는 남녀 듀오 디렉터, Adam(아담)과 Amy(에이미)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호주 멜버른을 거점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상의 봉제와 상질의 원단을 바탕으로 옷이 가진 본연의 목적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디렉터 에이미와 아담은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이나 자연현상, 지구에서 나타나는 지정학적인 부분에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즉, 그들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전에 우리가 가진 것을 새로운 관점으로 살펴보고자 하며 이를 통해 정제되면서도 신선한 컬렉션을 내놓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가 정한 디자인 철학은 따로 없습니다. 그저, 우리 스스로에게 진실로 다가가길 원합니다." 라고 하며 새로운 것을 만들어낸다는 일념보다 자신들이 추구하는 바를 실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클로크가 이번 시즌에 선정한 주제는 'DIMENSION(차원)' 입니다. '만약,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저편에 다른 세상이 존재한다면?' 이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이번 컬렉션은 클로크가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와 특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다양한 색감이나 원단, 프린팅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고 마호가니, 마린, 그린 컬러는 계절의 변화를 의미함과 동시에 다른 차원의 구성을 표현합니다. 겉보기에도 단단한 데님이나 코튼 원단은 고전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자연적인 프린팅과 더불어 우리가 사는 세상과는 다른 세계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컬렉션을 살펴보면 다소 공상적인 주제와는 달리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이는 그들이 표현하는 바를 차분하고 명확하게 드러내기 위함입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이번에도 KLOKE(클로크)의 2018년 봄, 여름 컬렉션을 소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보다 우리 주변의 것을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고자 합니다. 컬렉션의 과정을 '진화'라고 말하는 그들은 이번 컬렉션 또한, 지나온 과정에서 계속 쌓아나가는 하나의 단계일 것 입니다. 그들이 주위를 어떻게 둘러보고 어떤 관점으로 바라보고자 하는지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로크의 18S/S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클로크 (KLOKE)

국가 : 호주 (AUSTRALI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