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KLOKE : 2018 FALL/WINTER COLLECTION




KLOKE(클로크)는 2011년 호주 멜버른에서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디렉터 Adam(아담)과 Amy(에이미)가 듀오로서 함께 매 시즌 신선한 컬렉션을 전개해가고 있습니다.

항상 흥미로운 주제로 컬렉션을 진행하는 그들이 이번 시즌 선정한 주제는 ‘Understudy(대역)’입니다. 주연과 대역이 원하는 공통의 목표는 주인공이 되어 명성을 얻는 것이라는 가정을 바탕으로, 그 목표를 위한 경쟁을 클로크의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패턴을 통해 화려한 주연과 눈에 띄지 않지만 조용히 자신만의 빛을 발하는 대역을 표현한 것이 매우 흥미로운 점인데요. 역동적인 기하학 프린트는 주연을, 앤티크 한 꽃무늬는 대역을 상징하고 있으며, 헤링본 패턴을 추가해 더욱 대담하고 완전한 패턴 레이어를 완성했습니다.

전통적인 기법의 주름, 개더, 핀턱, 누빔 처리 등을 적용해 현대적인 실루엣을 풀어낸 동시에, 섬세함이 느껴지는 색상 팔레트로 클로크만의 분위기 또한 놓치지 않았습니다. 주제와 이어져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극적인 패턴 레이어와 다양한 질감의 조합으로 더욱 다채롭게 느껴지는 이번 클로크의 2018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클로크 (KLOKE)
국가 : 호주 (AUSTRALI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