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AMICA : 2019 SPRING/SUMMER COLLECTION

SECTION : FEATURES   2019.03.20 19:54






'일곱개의 바다의 집'이라는 의미의 NANAMICA(나나미카)는 디렉터 Homma Eiichiro(홈마 에이치로)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바다를 통해 세계는 하나로 연결된다(ONE OCEAN, ALL LANDS)’는 가치관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 슬로건은 1973년에 설립된 뉴질랜드의 아웃도어 브랜드 MACPAC(맥팩)의 설립자인 Bruce McIntyre(브루스 맥킨타이어)가 만들어 준 메시지입니다. '바다를 통해 세계는 하나로 연결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일본의 쇼난 너머의 하와이, 그리고 캘리포니아가 하나의 바다로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모든 세계를 하나로 보는 세계관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가장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옷들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공감하며 애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유행의 변화에 지장 없이 꾸준히 입을 수 있는 것을 중요시 생각하는 나나미카의 방향성대로 자연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내추럴한 컬러와 대비되는 기능성 소재를 절묘하게 잘 사용하여 쓰리피스(3-Piece)의 세트업 슈트, 코트, 재킷, 팬츠 등으로 이번 컬렉션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되어 새롭게 출시된 서브라인 개념의 ‘NANAMICAN GRAFFITI(나나미칸 그라피티)’의 첫 선을 보이는 컬렉션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꾸준하게 가고 있는 방향과 새로운 도전이 결합된 NANAMICA(나나미카)의 2019 봄/여름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나나미카 (NANAMICA)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