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SÙN : 2019 SPRING / SUMMER COLLECTION

SECTION : FEATURES   2019.05.27 16:01

 

 

SESSÙN(쎄선)은 디자이너 Emma François(엠마 프랑수아)가 프랑스의 마르세유를 기반으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근원지인 프랑스 남부 지역의 따뜻한 날씨와 자연의 모든 것으로부터 영향을 받고 있는 쎄선은 인디고, 벨벳, 레이스, 자수 및 실크 등의 전통적인 원단을 주로 사용하며, 염색 및 제직 기술은 장인의 수공업 기술을 기초로 하고 있습니다.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프랑수아는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만난 사람들과 그들의 전통적인 삶의 방식을 지속적으로 경험하며 연구하고 관찰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가장 처음으로 시작한 것은 남미 여행으로, 손으로 작업한듯한 매듭, 남미의 강렬함이 느껴지는 패턴과 색상 등 에스닉한 무드에 프렌치 스타일을 적절히 결합하여 쎄선 특유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쎄선의 2019년 봄/여름 컬렉션부터 시작하여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이 입고될 예정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시착 및 구매가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쎄선 (SESSÙN)

국 가 : 프랑스 (FRENCH)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