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EW BALANCE : 990v5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과 인연이 있는 NEW BALANCE(뉴발란스)의 M990의 5세대 스니커즈가 발매되었습니다. 990 시리즈는 '1000점 만점에 990점'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현재까지도 미국 생산을 고집하며 장인정신을 스니커즈에 투영시킨 신발 시리즈로 이번 2019년에 새롭게 발매된 990v5에서는 혁신적인 쿠셔닝 테크놀로지인 A애브조브(Abzob)와 뛰어난 탄성을 자랑하는 엔캡(Encap) 미드솔로 구성하여 테크니컬한 부분을 기존 시리즈에 가미하여 담백한 모습으로 담아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990v5를 소개하기 전까지 약 1달간 매일 착화해봤을 때 990v4보다 앞 코 부분이 좀 더 길어진 느낌으로 적당히 슬림 하게 보여 좀 더 세련된 실루엣으로 변했음을 알 수 있었으며, 신었을 때 이전보다 더욱 편안해졌음을 느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8월 중순에 HOTEL990의 세 번째 컬렉션이 발매되는데 남은 기간 좀 더 노력하여 이전보다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990v5를 시착 및 구매가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뉴발란스 (NEW BALANCE)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