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EITHERS : 2019 FALL/WINTER COLLECTION

대한민국 서울을 거점으로 2013년에 론칭한 NEITHERS(네이더스)는 좋은 소재와 질 높은 봉제를 바탕으로,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복식과 스타일을 전개하고자 하는 의류 브랜드입니다. 특정한 부류로 구분하기에는 모호한 경계에 있는 어쩌면 애매모호한 것들이 오히려 그 분야의 전체를 대변할 수 있다는 상징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브랜드로써, 때로는 명확함보다 모호함이 더 뛰어나다는 희망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우수한 원단과 꼼꼼한 봉제를 바탕으로 하여 담백하지만 깊이감이 있고, 조금은 즐겁기도 한 옷을 만들고자 하는 콘셉트를 매 시즌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직접 기획하고 대구에서 생산한 면, 나일론, 폴리에스터 등이 주를 이루며, 세계적으로 저명한 트위드 울 원단 브랜드인 Harris Tweed(해리스 트위드), 일본 산의 고밀도 코듀로이 원단 등을 사용하며 디자인에 적합한 것을 선별하여 보다 다양하지만 일관성이 있는 컬렉션을 완성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네이더스는 범고래를 아플리케로 사용함으로써 현재 가장 쉽게 동참할 수 있는 행동으로 동물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가죽 대신 초극세사 인조가죽 샤무드를 사용하였으며, 거위 혹은 오리 털 대신 3M Thinsulate(신슐레이트)를 사용하였습니다. 작은 행동이지만 이런 움직임은 여건에 맞추어 앞으로도 좀 더 고민하여 확장해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차 딜리버리 예정일 : 온/오프라인 8월 22일 (목) 오후 1시

2차 딜리버리 예정일 : 온/오프라인 9월 16일 (월) 오후 1시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네이더스 (NEITHERS)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