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IL : 2019 FALL/WINTER COLLECTION

SECTION : FEATURES   2019. 11. 28. 13:19





프랑스어로 ‘도구’를 뜻하는 OUTIL(우티)는 ‘도구로서의 옷이라는 콘셉트로 유럽의 워크웨어, 밀리터리 유니폼에 초점을 맞추어 소재부터 봉제까지 프렌치 빈티지의 느낌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1990년대 프랑스 워크, 밀리터리에서 사용된 인디고, 블랙의 색상이나 리넨 등의 직물, 파스텔 염색의 기술들로 현대에는 표현하기 힘든 결과물로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모든 공정은 프랑스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티의 디렉터인 Yuya Uta와 그의 브랜드는 매우 닮아있습니다. 그는 일상속에서 빈티지 워크웨어, 밀리터리 웨어를 즐겨입으며 항상 깊이 고민합니다.프랑스에서 원단을 제작하거나 염색하기 위해서 직접 떠나기도 하며 원하는 것을 구현하기 위해 서슴없는 용기를 발휘하고 꾸준히 이어갑니다. 이런 행보를 통해 우티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가 매우 강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럴듯한 포장이 아닌 진정한 마니아가 만들어 낸 우티의 컬렉션에서 우아함을 느낄 수 있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19 가을/겨울 컬렉션을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우티 (OUTIL)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