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은 디자이너이자 디렉터인 Nick Wakeman(닉 웨이크먼)이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과거에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그녀는 주로 여성의류보다는 남성의류를 입었고, 결국 잘 만들어진 좋은 소재와 디자인의 옷은 성별로 구분하는 것이 무의미해질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디테일과 퀄리티에 대한 집착이 있는 그녀가 만드는 컬렉션은 디렉터 자신과 굉장히 닮아있습니다.
닉 웨이크먼은 영국 런던에서 섬유 디자인을 공부했던 것과 약 20년간 쌓아온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경력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시작하게 됩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원단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바탕을 탄탄히 하며 디테일을 살리는 것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이탈리아, 포르투갈, 일본, 영국의 숙련된 장인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늘 좋은 품질의 원단과 만듦새를 고집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집중하는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의 2019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스튜디오 니콜슨 (STUDIO NICHOLSON)
국가 : 영국 (UK)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