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KLOKE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호주 멜버른을 거점으로 컬렉션을 전개하는 브랜드 KLOKE(클로크)는 듀오 디렉터인 Adam(아담)과 Amy(에이미)에 의해 2011년 설립되었습니다. 디테일, 핏, 소재의 퀄리티에 초점을 맞춰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KLOKE(클로크)는 오랜 기간 컨템포러리 패션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매 시즌마다 흥미로운 주제를 통해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는 KLOKE(클로크)의 2020 S/S COLLECTION은 'FONTAINE'을 메인 테마로 정했습니다. 이번 시즌 주제는 신화 속 기만의 신인 아파테의 바위와 젊음의 샘 일화에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젊음의 샘이 흘러나오는 바위에서 살고 있는 기만의 신 아파테가 사람들로 하여금 영원한 젊음을 기대하게끔 유혹한다는 신화 속 이야기에서 영원한 젊음에 대한 욕망의 어두운 부분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추상적인 프린트 속 직선과 곡선의 연속적인 사용으로 힘차게 흐르는 물을 표현하여 젊음의 샘물을 마시고 유혹에 빠진 사람들 속 소용돌이 치고 있는 샘물을 묘사했습니다.


또한 컬렉션 전반적으로 잉크, 화이트, 라일락, 타바코, 에크루 컬러가 베이스로 사용됐는데, 샤르트뢰즈, 이브 클랭 블루 컬러를 부분적으로 사용해 다채로운 시즌 컬러 팔레트를 완성했습니다. 이 부분에서 서로 다른 것들이 조화를 이루어 만들어내는 다양성으로 보다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하는 KLOKE(클로크)의 브랜드 철학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제품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KLOKE(클로크)의 2020 봄/여름 컬렉션 제품들을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클로크 (KLOKE) 
국가 : 호주 (AUSTRALI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