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FFIXXED STUDIOS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FFIXXED STUDIOS(픽시드 스튜디오)는 홍콩과 상하이에 기반을 둔 유니섹스 브랜드로, 2010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Fiona Lau(피오나 라우)와 Kain Picken(케인 핏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2008년 베를린에서의 예술 프로젝트를 시발점으로 시작한 예술&디자인 스튜디오이자 의류 브랜드입니다.


FFIXXED STUDIOS(픽시드 스튜디오)는 현대 생활의 변화에 대응하고 적응하는 과정에서 주된 영감을 받은 제품을 만듭니다. 컬렉션 전체적으로는 현대 문화에서의 삶의 개념을 탐구하며, 레디 투 웨어 레이블은 시즌별로 다양한 프로젝트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2020년 봄/여름 시즌 FFIXXED STUDIOS(픽시드 스튜디오)의 테마는 'Utopia'입니다. 일상 속 유토피아(이상향)의 개념을 기반으로 전개한 컬렉션으로 소재와 실루엣, 컬러 팔레트는 전반적으로 신선하지만 안정감 있는 디테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일상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이고 새로운 감각을 더한 FFIXXED STUDIOS(픽시드 스튜디오)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제품은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픽시드 스튜디오 (FFIXXED STUDIOS)

국가 : 중국 (CHIN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