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TT(오프트)는 설립자 Ashley Marc Hovelle(애슐리 마크 호벨)이 2019년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Ashley Marc Hovelle(애슐리 마크 호벨)은 영국 테일러드 슈트의 역사가 담겨있는 거리인 Savile Row(새빌 로)에서의 재단사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바이어, 디자이너 등을 거쳐왔습니다. 수십년간 쌓아온 패션 업계에서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설립한 OFTT(오프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OFTT(오프트)는 자주, 종종을 뜻하는 독일어로, 영어 'Often'의 약자로도 쓰이는데요. 브랜드명 뜻에서도 알 수 있듯 OFTT(오프트)는 옷장에서 자주 꺼내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생산하고자 합니다. 트렌드에 의존하지 않는 필수 아이템을 티셔츠부터 코트까지 10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는데, 이는 단순한 미니멀리스트의 개념보다는 의류의 진정한 형태로서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함입니다. 평균적으로 패스트패션의 50%는 1년 이내 폐기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OFTT(오프트)의 모든 제품들은 지속 가능한 직물과 친환경 제조 기술로 적정량만 생산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의식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추구하고 있습니다.
OFTT(오프트)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통해 개인에겐 의식적인 소비를 통해 본인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더 나아가 미래 세대의 삶이 풍요로워지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인 확산에 사람들의 활동 반경이 제한되고 있는 반면 이와는 역설적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뜸해진 곳들의 자연환경은 제 모습을 되찾고 있다는 요즈음의 뉴스를 접하게 되며, 친환경의 문제는 더 이상 선택적 항목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친환경 브랜드 OFTT(오프트)의 2020년 봄/여름 컬렉션 제품들은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오프트 (OFTT)
국가 : 독일 (GERMANY)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