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MFPEN : 2020 AUTUMN/WINTER COLLECTION





MFPEN(엠에프펜)은 덴마크 코펜하겐을 기반으로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Sigurd Bank(시가드 뱅크)'가 2016년 설립한 브랜드입니다. 'Sigurd Bank(시가드 뱅크)'는 미니멀리즘과 기능주의적 디자인이 주를 이루는 덴마크 디자인 역사에서 가구와 건축물의 형태와 양식, 재료들에 포커스를 맞춘 데니시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MFPEN(엠에프펜)의 핏과 제작 방식, 소재에 중점을 두고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MFPEN(엠에프펜)은 패션 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컬렉션의 90%에 달하는 제품을 데드 스톡 소재로 만들고 있습니다. 2020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주로 간결한 실루엣의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오버사이즈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아우터와 슈트 셋업은 유럽 전역에서 공수한 고품질의 재고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재활용 캐시미어, 텐셀 소재 등을 활용하여 브랜드의 모토인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그 방향성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스칸디나비안 남성복을 베이스로 타임리스 아이템의 현대적인 미학을 추구하는 MFPEN(엠에프펜)의 2020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베네데프에서 정식으로 수입, 유통, 브랜딩을 맡아 앞으로 꾸준하게 소개해드릴 MFPEN(엠에프펜)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엠에프펜 (MFPEN)

국가 : 덴마크 (DENMARK)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