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 BONNE FACTURE(드 보나 팩쳐)는 2013년 Deborah Newburgh(데보라 뉴버그)가 론칭한 프랑스 남성 브랜드입니다. 에르메스의 실크 액세서리 부문 생산 관리자였던 그는 에르메스에서 경험한 장신 정신과 전통 기술을 브랜드에 접목하여 현지의 장인 기술을 전면에 내세운 컬렉션을 전개합니다.


'좋은 물건'이라는 브랜드의 뜻처럼 프랑스 현지 아틀리에에서 제작한 DE BONNE FACTURE(드 보나 팩쳐)의 각 제품엔 장인의 이름과 아틀리에를 적은 라벨을 부착하여 완성도 높은 품질을 증명합니다.


DE BONNE FACTURE(드 보나 팩쳐)는 매 시즌 프랑스 영화나 빈티지 의상 등에 영감을 받습니다. 이번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당대 최고의 피아니스트로 불리는 Glenn Gould(글렌 굴드), 현대 미술의 전설 Jean-Michel Basquiat(장 미셸 바스키아)의 스타일에 주목하여 클래식한 남성복의 우아함을 표현한 제품들로 구성하였습니다. 여기에 추상 화가 Agnes Martin(아그네스 마틴)의 작업복, 영화감독 Alain Cavalier(알랭 카발리에)의 다큐멘터리 속 여성 등장인물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섬세한 디테일을 가미하여 모든 성별의 아티스트가 한데 어우러진 예술적 영감을 표현하였습니다.


DE BONNE FACTURE(드 보나 팩쳐)는 세월이 지나도 꾸준히 애용할 수 있는 기본이 탄탄한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디자인의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고품질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DE BONNE FACTURE(드 보나 팩쳐)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드 보나 팩쳐 (DE BONNE FACTURE)

국가 : 프랑스 (FRANCE)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