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TT(오프트)는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설립자 Ashley Marc Hovelle(애슐리 마크 호벨)이 2019년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자주, 종종을 뜻하는 단어 'Often'의 약자인 'Oftt'는 브랜드명 그대로 옷장에서 '자주' 꺼내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추구합니다. 트렌드에 의존하지 않는, 자주 꺼내 입을 수 있는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을 10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OFTT(오프트)의 브랜드 철학은 '지속가능성'이라는 단어 하나로 설명하기에 충분합니다. 구매한지 1년 이내 폐기되는 의류만 50%에 달하는 패스트 패션이 중심에 있는 현 상황에서 OFTT(오프트)는 자연과 함께 공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그 대표적인 방법으로 빗물로 재배한 면화 소재를 사용합니다. 보통의 티셔츠 한 장을 만드는데 필요한 물의 양은 2700리터로, 이는 한 사람이 900일간 마시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OFTT는 환경 보호, 자원 절약의 일환으로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물의 평균 사용량을 90% 이상 절약합니다. 이 외에도 천연 염료 사용, 면화 재배의 유기농법 채택 등 환경 친화적인 생산 방식을 고수합니다.
OFTT(오프트)의 이러한 브랜드 철학은 개인의 의식적인 소비를 통한 풍요로운 삶의 영위를 격려합니다. 선택이 아닌 필수의 문제로 화두되는 친환경 이슈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 OFTT(오프트)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숍에서 만나보세요.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오프트 (OFTT)
국가 : 독일 (GERMANY)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