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우물을 파다(Dig a well)’라는 문장에서 비롯한 DIGAWEL(디가웰)은 2006년 도쿄를 거점으로 디자이너 Nishimura Cohey(니시무라 코헤이)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전반적인 기획과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는 니시무라 코헤이는 브랜드를 론칭하기 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제품 기획을 담당했던 평범한 회사원이었는데요. 패션을 전문적으로 배운 적이 없는 그는 오히려 자신이 멋진 의류 편집숍이나 의류 회사에서 일했었다면, 주위의 수많은 아이디어와 옷에 둘러싸여 자신만의 생각과 철학에 대한 자신감을 갖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IGAWEL(디가웰)은 DIGAWEL(디가웰)과 DIGAWEL 4(디가웰 4)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IGAWEL(디가웰)은 시즌마다 새롭게 전개되는 컬렉션 라인이며, DIGAWEL 4(디가웰 4)는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좀 더 디자이너의 취향을 보여주는 라인입니다.
이번 2019년 봄, 여름 시즌 DIGAWEL(디가웰)에서는 'MASS'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작고 미세한 부분이 아닌 정확한 형체가 없는 큰 덩어리를 그들만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실험을 거듭했다고 합니다. 특히, 다양한 실루엣의 하의류가 추가되면서 전체적인 균형과 다양함을 주었고, 이전 컬렉션과는 다르게 실크스크린 등의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큼직한 배색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색감을 영향을 주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입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DIGAWEL(디가웰)을 2019년 봄, 여름 컬렉션부터 소개 및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전개될 시즌도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시착 및 구매가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디가웰 (DIGAWEL)
국 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