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TUDIO NICHOLSON : 2020 AUTUMN/WINTER COLLECTION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은 2010년 디자이너 Nick Wakeman(닉 웨이크먼)이 설립한 브랜드로 일본 문화와 건축,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아 구조적인 우아함을 추구하는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Nick Wakeman(닉 웨이크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축을 고려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의류를 디자인합니다. 착용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하고 신체의 움직임과 유동성에 프레임을 맞춥니다. 옷의 소재와 재단, 구조적인 디테일을 조화롭게 활용하여 스튜디오 니콜슨만의 미니멀리즘을 완성합니다. 이로서 시즌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혼합하여 매치할 수 있는 모듈형 컬렉션들로 소장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은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의 2020 Pre-Fall과 AW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FREEDOM(자유)'를 테마로 컬렉션 전반에 적용된 신체의 실루엣을 타고 흐르는 듯한 드레이프는 자유롭고 느긋한 동작들을 가능하게 합니다. 잉크 네이비, 아몬드, 블랙 등 베이직 컬러를 활용하였으며 이 외에 레몬, 보르도, 마젠타 컬러를 추가하여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완성하였습니다.


여성 컬렉션은 90년대 패션과 비주얼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 특유의 볼륨감이 느껴지는 라운드 형태의 구조적인 디자인은 기본 틀로 유지하되 90년대를 상징하는 슬림한 스타일의 제품들로 콘트라스트를 주어 새롭고 모던하게 완성하였습니다.

남성 컬렉션의 경우 프랑스 영화 제작자 'Jean Renoir(장 르누아르)'가 인도 벵골을 배경으로 1951년에 발표한 인디 블록버스터 영화 'The River(강)'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인도의 1950년대를 장식한 총천연색의 시퀀스를 새로운 수준의 정교함으로 끌어올려 비트 루트 레드, 브릭 레드, 버블검 핑크, 샤르트뢰즈 등의 몽환적인 컬러감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모듈형 패션 브랜드'로 설명할 수 있는 STUDIO NICHOLSON(스튜디오 니콜슨)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서, 착용하는 사람 개인에게 적합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더하고 뺄 수 있는 필수적인 구성요소를 갖췄습니다. 나에게 맞는 스타일리시한 모듈을 찾아보세요. 2020년 프리폴과 가을/겨울 컬렉션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스튜디오 니콜슨 (STUDIO NICHOLSON)

국가 ; 영국 (UK)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