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SC MANUAL 009 : SLOW STEADY CLUB HOPPER DOUBLE CLIP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 SSC MANUAL입니다. 몇 장의 사진만으로는 그 사용법과 기능을 충분히 표현하기에 아쉬움이 있는 생활 속의 소품 등을 위주로 활용법을 1분 가량의 영상을 통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홉 번째 SSC MANUAL 아이템은 'HOPPER DOUBLE CLIP', 머니 클립입니다. 과거의 공업 제품, 하드웨어 등의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하는 CANDY DESIGN & WORKS(캔디 디자인&웍스) 사에서 제조한 'HOPPER DOUBLE CLIP'은 1930년대에서 1940년대 사이에 제조된 머니클립 구조를 베이스로 카드 홀더 등의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제작된 제품입니다. 가로 3cm, 세로 7.5cm의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지폐는 20장까지, 카드는 6장까지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브라스 소재로 제품의 전면 메인 홀더엔 지폐 수납을, 후면 클립엔 카드를 안정감 있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TATIONERY : #SLOWSTEADYCLUB HOPPER DOUBLE CLIP

-

YOUTUBE : SLOWSTEADYCLUB


#SLOWSTEADYCLUB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