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TEN-C : 2020 AUTUMN/WINTER COLLECTION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TEN-C(텐시)는 STONE ISLAND(스톤 아일랜드)와 CP COMPANY(CP 컴퍼니)를 이끌던 디자이너 Paul Harvey(폴 하비)와 Alessandro Pungetti(알렉산드르 풍게티) 듀오가 2010년 설립한 스포츠 웨어 브랜드입니다. TEN-C(텐시)는 평생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든다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20세기 밀리터리 재킷에 혁신적인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타임리스 아이템을 추구합니다.


덴마크 동화 작가 Hans Christian Andersen(한스 안데르센)의 'The Emperor's New Clothes(벌거벗은 임금님)'의 작품명에서 한 글자씩 따온 브랜드명은 잘 만들어진 의류의 가치를 바라봐 줄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일본 제조업의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TEN-C(텐시)의 모든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난 모듈형 기능을 갖춰 라이너와 후드를 사용자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2020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소개하는 TEN-C(텐시)의 제품은 맹렬한 한겨울 추위에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ARTIC DOWN PARKA, ANORAK과 더불어 TEN-C(텐시)의 모든 제품에 탈부착이 가능한 DOWN LINER입니다. 쌀쌀한 겨울의 초입에서 소개하는 TEN-C(텐시)의 새로운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텐시 (TEN-C)

국가 : 이탈리아 (ITALY)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