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D MAYNER : 2017 FALL/WINTER COLLECTION

SECTION : FEATURES   2017.08.14 14:20





HED MAYNER(헤드 메이너)는 브랜드의 헤드 디자이너이자, 디자이너 이름을 따서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헤드 메이너는 이스라엘 북부에 있는 'AMUKA'라는 마을에서 자랐고 16살부터 바느질을 시작하여 자신의 패턴을 만들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재단사로 일하던 그는 대학에 갈 나이가 되자, BEZALEL ART AND DESIGN 예루살렘 아카데미에서 학업을 시작하였고 그 이후, 파리의 INSTITUT FRANCAIS DE LA MODE에서 패션 디자인을 수학했습니다.


그러나, 독립적으로 자신의 방향을 추구하고 싶었던 그는 다시 예루살렘으로 돌아오게 되었고 예루살렘에서 존재하는 많은 전통과 사상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이스라엘에서 태어난 사람답게 전통적인 유대인의 옷과 군복에 관심이 많았고 직접 입으면서 받았던 영감을 그의 디자인으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는 주변 환경에 따라 옷이 제작되듯, 옷이 주변 환경이라고 말하며 전통적인 옷이 완벽하지는 않아도 항상 세련되고 고귀한 것으로 느껴진다고 말합니다.


아이덴티티는 특히 그가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입니다. 앞으로도 중요해질 것이며 더욱 복잡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소비하는 방식과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방향성을 잡기 전, 그러니까 브랜드를 런칭하기 전에 그는 많은 장인들과 일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크나큰 패션 하우스에서 일한 것은 아니지만, 가구 디자이너로도, 맞춤 양복을 제작하는 재단사로도 일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있어 소중한 경험이자 방향성을 확립하는 것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렇게 그는 추구하는 바가 항상 명확합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현 시대와는 달리, 늘 내보이는 컬렉션의 색깔이 분명합니다. HED MAYNER(헤드 메이너)는 오늘날 사람들은 쉽게 정의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다양한 해석을 통해 자신의 옷이 각기 다른 사람들의 감정과도 연결되기를 바라고 그렇게 하고자 노력합니다.


곧 다가올 2017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HED MAYNER(헤드 메이너)를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합니다. 그가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가 무엇인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헤드 메이너 (HED MAYNER) 

국가 : 이스라엘 (ISRAEL)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신고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