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EITHERS : 2017 FALL/WINTER COLLECTION





NEITHERS(네이더스)는 서울을 거점으로 2013년 가을, 겨울에 처음으로 시작한 캐주얼 의류 브랜드로, 좋은 소재와 탄탄한 봉제를 바탕으로 특정 장르에 연연하지 않는 다양한 복식과 스타일을 소개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단순히 의류를 제작하는 것으로 한정짓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자연적인 소재를 직접 개발하고 발전시켜 나가면서 본질적으로 옷에 접근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하나, 하나의 피스로 컬렉션을 구성하고 우수한 소재들로 하여금 담백하고 세련된 캐주얼 의류를 제안하는 것, 그것이 네이더스가 추구하는 방향성입니다.


네이더스의 시그너쳐 마크인 범고래는 '하나가 곧 전체이고 전체가 곧 하나이다. (一中一切多中一 一卽一切多卽一)' 라는 화엄경의 정신에 가장 적합한 상징물로 범고래는 바다 전체를, 바다는 범고래에 빗대어 말하고자 하였습니다. 어떠한 것을 구분하는 벽을 쌓기보다 도리어 그 벽을 허물고 전체를 표현하는 패션을 다루기 위함이며 한계가 없는 바다를 마음껏 유영하는 범고래는 저희가 추구하는 이상과도 가장 맞닿아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NEITHERS(네이더스) 컬렉션에서는 메모리 나일론, 코튼, 코듀로이, 데님, 벨보아 등의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였고 여러 소재에서 느껴지는 각기 다른 뉘앙스를 하나의 컬렉션으로 통일성있게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네이비, 블랙, 베이지, 모스그린 등 톤 다운된 컬러로 메인 아이템을 선정하고 레드, 네온, 블루와 같은 비비드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다양하지만 과하지 않게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이번 NEITHERS(네이더스)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을 통해 이번 달 안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네이더스 (NEITHERS)

국가 : 대한민국 (SOUTH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