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ANAMICA : 2018 SPRING/SUMMER COLLECTION





NANAMICA(나나미카)는 GOLDWIN(골드윈)에서 수석 디자이너로 일했던 Homma Eiichiro(홈마 에이치로)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일곱 바다의 집'이라는 의미를 가진 나나미카는 바다를 통해 세계는 하나로 연결된다는 가치관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나나미카가 이번 18SS 시즌에 준비한 컬렉션은 '카키' 컬렉션입니다.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카키'의 표면적인 부분은 밀리터리 룩이나 거칠고 아웃도어 룩에 주로 사용되는 강한 이미지일지도 모르나, 나나미카가 이번 시즌에 주안점을 둔 부분은 카키가 가진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표현하는 것으로, 바다라는 메인 컨셉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나나미카가 주로 쓰는 블랙, 네이비, 베이지 색상을 바탕으로, 채도가 높고 활기 있는 옐로우, 오렌지, 블루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습니다. 다만, 단순히 색감의 조합을 통해 컬렉션을 나타낸 것은 아니며 색감에 따라 각기 다른 소재를 사용하고 원단과 가장 어울리는 색감과 질감을 표현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컬렉션 피스에 사용된 원단의 색감과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그렇게 쓰여진 색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통일성 있는 컬렉션 안에서 색조의 차이와 더불어 원단만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나나미카가 추구하는 방향성은 혁신 기술을 이용한 클래식한 복식입니다. 일상에서 쉽게 활용이 가능하면서도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함이며 나나미카 디렉터인 홈마 에이치로가 말했듯 사람들에게 필요한 옷을 제작하고 싶다는 가치관과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입니다. 자연적인 원단을 이용하면서도 고어텍스와 같은 기술적인 원단을 사용하기도 하며 옷에 대한 목적과 그에 맞는 원단을 사용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이번에도 여러분께 NANAMICA(나나미카)의 2018년 봄, 여름 컬렉션을 소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디렉터 Homma Eiichiro(홈마 에이치로) 학창시절과 변함없이 서핑을 즐기며 앞으로도 나나미카의 방향성이 흔들리는 일은 없을 거라고 단언합니다. 그가 어떻게 확신에 차 있을 수 있었는지, 그가 말하는 방향성은 무엇인지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나미카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나나미카 (NANAMICA)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